GS25, 11월 한 달 간 역대 최대 '하나더데이' 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1종 파격 상품 최대 80% 할인…기부 행사도 함께 진행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S25가 11월 한달 간 초대형 통합 행사인 '하나더데이'를 기획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역대 최대 규모인 1천500여 종이다.

'하나더데이' 행사에는 1천400여종의 정기 행사 상품과 전년대비 2.2배 늘어난 111종의 파격 상품, 5종의 제휴 할인 행사, 모바일 앱을 통한 기부 행사가 준비됐다. GS25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1월에 열리는 국내·외 쇼핑 행사에 적극 동참하는 취지를 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GS25가 11월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 '하나더데이' 행사를 기획했다. [사진=GS25]

이와 함께 11월에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11월부터 매출이 큰 폭으로 신장하는 캔디, 젤리, 초콜릿, 스낵 등 4가지 분류의 111종의 상품을 선정해 별도로 파격 행사를 기획했다. 111종의 파격 상품은 증정 행사가 적용되며, 네이버페이로 구매할 시 50% 추가 캐시백(1인 월 최대 5천 원)도 제공된다.

5종의 제휴 할인 행사도 준비됐다. 페이코로 로쉐 T-3를 결제하면 1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BC· 농협카드·삼성카드로 로쉐 T-3, 로쉐 T-5, 로쉐 T-8, 로쉐 T-8 사각을 2개 구매하면 2개가 증정된다. 또 BC 페이북 큐알로 햄버거·샌드위치·카페25를 구매하면 50%(1인 최대 월 5천 원)를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 된다.

GS25는 이번에 기획한 '하나더데이'에 굿네이버스가 진행하는 국내 여아 지원 사업 '소녀별' 캠페인과 협업해 따뜻한 소비 문화의 정착과 확산을 위해 특별한 행사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소녀별' 캠페인은 굿네이버스가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에게 생리대 지원과 더불어 경제적 후원, 심리치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기부를 위한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나더데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GS&포인트를 적립하면 나만의 냉장고 앱에 기부 스탬프가 생성되며, 이를 누르면 1건당 1천 원이 기부된다. 고객은 기부 스탬프를 누름으로써 간접적인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기부 금액은 GS25가 모두 부담한다.

이 외에도 GS25는 가족, 친구와의 특별한 한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경품은 5천만원 규모의 ▲여행상품권 (400만원 상당), ▲제주도 호텔 숙박권, ▲뮤지컬 티켓, ▲전시회 초대권 등을 준비해,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했다.

경품 행사는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은 무작위 추첨 방식이며, 경품은 선착순 소진 될 경우 자동 종료된다.

GS25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1월에 열리는 대규모 쇼핑 행사에 맞춰 GS25도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인 하나더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그동안 대형 마트와 백화점 위주로 진행되던 11월의 쇼핑 붐이 이번 하나더데이를 통해 생활과 가장 밀접한 편의점에서도 이뤄지고, 고객에게는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25, 11월 한 달 간 역대 최대 '하나더데이'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