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1980~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새로운 복고)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 등으로 구성됐다. '멀티팔레트'와 '루즈홀릭 벨벳'은 레드, 브라운 등 2종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11번가, KB국민카드와 애플뮤직 무료 이용 혜택 제공
11번가가 KB국민카드와 함께 애플 뮤직(Apple Music)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는 애플 공식 인증점에서 판매하는 맥북 프로, 에어팟, 파워비츠프로, 아이패드, 애플워치, 아이폰 11 시리즈 등 최신 제품과 주변기기 등을 모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애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KB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애플 뮤직 서비스 신규 가입자에게 최대 7개월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애플 뮤직 무료 혜택은 기획전 상품을 KB국민카드로 결제한 뒤 애플 뮤직의 정기결제 카드로 동일 카드를 등록하면 받을 수 있다. 3개월 무료 프로모션에 이후 4개월치 이용료를 결제 후 캐시백으로 돌려줘 최대 7개월 동안 애플 뮤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 5 오픈
네파가 일상 속 선행 스토리에 주목해 미담 주인공을 선정,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 5를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2015년 첫 런칭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5년째 지속되고 있는 네파의 CSR 프로젝트다. 감동적 선행으로 일상을 따뜻하게 만들어준 미담 주인공들을 ‘따뜻한 패딩’으로 선정해 감사 및 성원하는 활동을 함으로써 살맛 나는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네파는 이야기를 공유하고 공감과 공유를 이끌어내기 위해 기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만을 이용해 진행되던 캠페인을 올해부터는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포스트 채널에서도 전개한다. 미담 주인공들에게는 네파의 19가을·겨울 신상, 코트와 다운자켓의 장점을 모아 탄생한 신개념 구스코트 아르테가 감사패와 함께 전달된다.
◆해태제과, '고향만두' 경품 이벤트 전개
해태제과가 다음달 10일까지 가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고향만두 경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가을' 띠지로 묶인 고향만두 오리지널 제품 8만 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띠지 뒷면에 인쇄된 문구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다.
해태제과는 온 가족 함께 가을 단풍놀이를 떠날 수 있는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에어프라이어나 백화점 상품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행운상으로 GS25 고향만두 교환권도 800명에게 준비할 계획이다. 상품 수령은 당첨된 띠지를 우편으로 해태제과에 보내면, 경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농심켈로그, '첵스초코X시크릿 쥬쥬' 콜라보 진행
농심켈로그가 영실업의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과 손을 잡고 첵스초코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
'첵스초코 시크릿 쥬쥬' 한정판 패키지는 첵스초코 오리지널과 마시멜로 2종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서는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의 주인공 '쥬쥬'와 '신디'를 그려 넣어 아이들의 시선을 끌면서 소장 요구를 불러 일으킨다. 또 패키지 뒷면에는 두 주인공의 예쁜 그림을 오려서 종이인형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총 6천 명에게 특별히 제작된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손목시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정판 패키지 별로 내지에 그려진 '쥬쥬'와 '신디' 캐릭터를 찾아 체키 퍼즐을 맞춘 뒤 카카오톡 아이디 '켈로그 이벤트'를 검색해 응모하면 된다.
◆인터파크, '퍼플 라벨 시리즈' 행사 열어
인터파크티켓은 중소극장 인기 연극·뮤지컬 12작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타임세일 '퍼플 라벨 시리즈'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타임세일은 1주일에 6개씩으로 나누어 2주간 진행될 예정으로 예매자 전원에게는 공연 사진으로 제작된 엽서 2매를 증정하고 도시락 어택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퍼플 라벨 시리즈'에 해당되는 공연 중 본인이 응원하는 공연의 스태프와 배우에게 응원 도시락을 보내주는 '퍼플 라벨 도시락 어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인터파크티켓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하는 공연과 배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 작품은 응원 댓글 수와 퍼플라벨 타임세일 판매량을 합산하여 선정되며, 발표는 다음달 12일에 있을 예정이다.
◆하림, '2019 제주올레 걷기축제' 참여
하림이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참가자 대상으로 맛있는 닭고기 요리를 선보인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제주올레걷기축제는 매일 제주올레 한 코스씩 걸으며 문화 예술 공연과 지역 먹거리를 즐기는 이동형 축제로 하루 평균 약 4천여 명이 참가한다. 올해 축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제주올레 8코스, 9코스, 10코스에서 열린다.
하림은 31일과 11월 1일 이틀 동안 전통 주막을 콘셉트로 부스를 꾸미고, 하림 자연실록 제품으로 전과 수육, 초무침, 닭갈비 등 요리를 직접 만들어 선보일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JW 가든, 네이버 테이블주문 서비스 실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가 네이버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메뉴 'JW 가든 with 네이버 테이블'을 오는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JW 가든 with 네이버 테이블주문'은 QR 코드 스캔을 통해 테이블에서 주문부터 결제, 리뷰까지 남길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캐주얼 푸드, 브런치 메뉴 및 와인과 칵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음료를 간편하게 주문하여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주얼 푸드 메뉴로는 닭 허벅지살, 돼지고기 항정살, USDA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스테이크를 이용한 그릴 꼬치 메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벨기에식 홍합탕, '더 그리핀'의 시그니처 메뉴인 그리핀 버거 등으로 구성됐다. 또 와플 치킨, 수란 훈제 연어 등의 테마별 브런치 메뉴 5종도 함께 출시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