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우유 무한변신"…빙그레, '호박고구마맛우유'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주일간 '할로윈 에디션 패키지'로 운영…'바닐라맛우유' 정식 판매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빙그레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다섯 번째 한정판 제품으로 '호박고구마맛우유'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 역시 바나나맛우유의 단지 모양 용기를 사용해 '단지가궁금해' 시리즈를 이어간다.

'단지가궁금해' 시리즈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에 새로운 맛과 색깔을 입혀주는 작업이다. 이번에 출시된 호박고구마맛우유는 추운 겨울철에 어울리는 달콤한 고구마의 맛을 구현했다. 또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에 맞춰 출시 후 일주일 동안 할로윈 에디션 패키지로 운영된다.

[사진=빙그레]

또 '단지가궁금해'의 네 번째 한정판 바닐라맛우유는 많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정규 제품으로 출시됐다. 모디슈머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가 직접 바닐라맛우유에 커피를 타서 마시는 '아이스바닐라라떼'가 온라인 SNS에서 화제가 되고, 이에 따라 매출도 지속적으로 증가한 것이 주효했다.

빙그레 마케팅 관계자는 "갈수록 짧아지는 유행 주기에 따라 소비자들은 입맛도 빠르게 변화하고,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앞으로도 매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지 우유 무한변신"…빙그레, '호박고구마맛우유'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