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삼양식품, '라이트 불닭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이 불닭볶음면의 건면 버전 '라이트 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라이트 불닭볶음면은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매운맛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불닭 고유의 풍미는 살리되 면과 맵기에만 변화를 줬다. 또 유탕면 대신 건면을 사용하고, 매운맛을 완화해 불닭볶음면을 깔끔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건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강화하고 담백한 맛을 더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아 열량이 불닭볶음면의 70% 수준인 375kcal다. 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는 2천600SHU로, 까르보불닭볶음면과 비슷하다.
◆롯데홈쇼핑 조르쥬 레쉬, 가을·겨울 가디건 세트 론칭
롯데홈쇼핑이 전개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가 세 가지 스타일로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가디건 세트를 선보인다.
가디건 세트는 가볍고 따뜻한 겨울 소재 아크릴과 형태 안정성을 유지해주는 폴리에스터, 신축성과 탄성이 좋은 폴리우레탄과 부드러운 촉감 및 광택이 살아있는 모까지 총 4가지 원사를 최적의 비율로 혼방해 완성됐다.
롱 가디건과 원피스는 세미 드롭 숄더 디자인에 길고 넉넉한 실루엣으로 체형을 커버해주는 것은 물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도록 디자인됐다. 후드 숄 가디건은 케이프 스타일의 니트에 후드를 달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더화이트호텔 평창, 프리미엄 멤버십 론칭
더화이트호텔 평창이 '언제 어디로든 떠날 수 있는 나만의 별장. 마음의 쉼터'라는 주제로 별장의 프라이빗한 장점은 살리고 호텔의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맞춤형 멤버십 '화이트 프리미엄 멤버십'을 출시한다.
'화이트 프리미엄 멤버십'은 한정된 고객만을 위한 멤버십으로 타사의 별장형 리조트와 차별화를 두어 별장의 프라이빗한 장점은 살리되 관리의 불편한점은 특급 호텔 서비스를 접목한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화이트 프리미엄 멤버십'은 경쟁력 제고를 위해 호텔 콘도 보증금의 100% 환불방식을 적용했다. 멤버십 기간은 5년으로, 5년 사용 후 보증금 전액 환급이 가능함은 물론 고객이 원할 경우 3년 경과시부터 환불 가능하다. 또 특전으로 부대시설 15% 할인과 골프장 그린피 할인 등이 제공된다.
◆NS홈쇼핑, 'NS페스타' 이벤트 열어
NS 홈쇼핑이 오는 19~20일 기간 동안 인기 건강 상품 방송 중 주문 시 30% 적립금을 주는 'NS페스타' 이벤트를 연다.
'NS페스타'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40분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박경호 녹용 활력', 오전 11시 45분과 오후 9시 35분 방송하는 '이롬 황성주생식', 20일 오전 8시 50분과 저녁 7시 15분에 방송하는 '이경제 황금 관절' 방송 구매자를 대상으로 30%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구매 취소 반품 및 비회원 주문은 적립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며, 실 결제 금액의 30%만 적립금으로 지급된다. 적립금은 다음달 11일 지급되며, 12월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보험 렌탈 여행 서비스 등 무형상품 구매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맥도날드, 치킨 메뉴 할인행사 진행
맥도날드가 맥치킨 등 치킨 버거 3종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치킨 위크 페스티벌'을 열고, '맥도날드 앱'을 통해 날마다 다른 치킨 메뉴의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행사 기간 동안 맥치킨 관련 메뉴 3종을 구매할 시 메뉴 할인과 함께 '치킨 스낵랩', '치킨 텐더', '맥너겟' 등 치킨 사이드메뉴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ㅎ나다.
'치킨 위크 페스티벌' 쿠폰은 맥도날드 앱을 통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 한해 당일 한정으로 사용 가능하다.
◆맘스터치, 국군간호사관학교에 위문품 후원
맘스터치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군간호사관생도들에게 싸이버거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맘스터치는 지난 17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국군간호사관학교 권명옥 교장(준장), 맘스터치 권선균 대전충북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맘스터치는 싸이버거 500세트, 소중삼계탕 500개 등 총 1천 개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국군간호사관학교 생도들의 연중 가장 큰 행사인 '제 41회 백합제'를 비롯해 10월에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의 개최를 축하하고 생도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플라자X국립현대미술관 제휴 프로그램 운영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더 플라자가 올해로 개관 50주년을 맞이하는 국립현대미술관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국립현대미술관 50주년 '광장' × 더 플라자'를 오는 2020년 2월 9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미식과 예술이 결합된 '코리아 모던 아트 패키지'와 한국 전통 관광지가 결합된 '어라운드 투어 패키지' 등 총 2가지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리아 모던 아트 패키지'는 자연친화적 인테리어로 유명한 프리미어 스위트에서의 1박과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에서 소개된 신창호 셰프의 '주옥'에서의 저녁 식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어라운드 투어 패키지'는 시청 광장이 한눈에 보이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덕수궁, 경복궁 등 주요 관광지를 전문 가이드와 함께 투어할 수 있는 한국자전거나라 이용권 2매, 국립현대미술관 전시 초대권 등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아동·청소년에 '파바 먹빵박스' 전달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이 창립 33주년을 맞아 월드비전과 함께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파바 먹빵박스'를 지원한다.
파리크라상 임직원들은 월드비전과 결연을 맺은 전국 173개 학교 2천200여 명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을 담은 '파바 먹빵박스'를 직접 배송하며 마음을 나눴다.
'파바 먹빵박스'에는 빵, 주스 등 다양한 제품과 33주년 기념 '파바 에코백'을 선물로 담았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월드비전에서 진행하는 조식 지원 사업인 '아침머꼬'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