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베스파, 매출 회복 기대감에 '강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 초반 상승폭 5% 육박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베스파가 '킹스레이드'의 매출 회복에 따른 실적 개선 기대에 장 초반 강세다.

18일 오전 9시18분 현재 코스닥 시장에서 베스파는 전 거래일 대비 4.90%(850원) 상승한 1만8천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베스파는 지난 9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소울웨폰'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 이후 매출 순위가 반등하고 있다. 구글플레이 기준 킹스레이드의 일본 매출 순위는 지난 8월 일시적으로 100위권 밖으로 밀려났으나, 9월 업데이트 이후 20~30위권으로 다시 올라섰다.

김재훈 미래에셋대우 연구원은 "킹스레이드가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해 긍정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는 점은 장기적으로 롱런할 수 있는 원동력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회사는 또 최근 신규 게임인 '임모탈즈:엔드리스 워페어'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우선적으로 5개 국가에서 소프트 런칭한 이후 반응에 따라 주요 시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김 연구원은 "신작 '임모탈즈'는 북미와 유럽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략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으로 킹스레이드의 일본에 편중된 매출 구조를 다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수의 신작 출시에 힘입어 원게임 리스크가 해소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특징주] 베스파, 매출 회복 기대감에 '강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