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Tips] NH농협카드, 간편결제·쇼핑 특화 '조아카드' 시리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가맹점 이용 시 최대 1.2%를 포인트로 적립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농협카드는 16일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조아카드'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적립조아 카드'는 국내 가맹점 이용 시 전월실적과 건당 이용금액에 따라 0.5~1.2% TOP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해외의 경우 전월실적에 따라 1.0~1.5%를 쌓아준다.

NH농협카드의 '조아카드' 시리즈 홍보 포스터 [이미지=NH농협카드]

만약 해외 가맹점에서 10만원이 넘는 금액을 1건 이상 이용했다면, '감사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통해 5천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할인조아 카드'는 ▲영화 ▲커피 ▲온라인쇼핑 ▲편의점 업종 이용 시 건당 최대 2천원까지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또 ▲전 주유소 ▲대형마트 ▲대중교통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통합할인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이다.

이외에도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를 통해 에버랜드 50% 할인 등 전국 주요 놀이공원 이용권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쇼핑조아 카드'는 이용액의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월 통합할인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이다. 간편결제 서비스(삼성페이 등 4종)를 이용하거나, 쇼핑 할인 가맹점인 ▲온라인 쇼핑몰 ▲헬스 ▲뷰티 ▲백화점 이용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심플함과 동시에 간편결제와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올리겠다"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니Tips] NH농협카드, 간편결제·쇼핑 특화 '조아카드' 시리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