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모나미, 'FX 153'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모나미, 'FX 153' 출시

모나미가 'FX 153'의 0.5mm 모델을 출시한다.

'FX 153'은 뛰어난 사용감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볼펜으로, 모나미만의 육각 바디 디자인에 저점도 잉크를 적용해 부드러운 필기감을 선사하며 뭉침 없이 깔끔하게 쓰여진다.

앞서 'FX 153'은 지난 3월 0.7mm와 1.0mm 등 2개 필기선으로 출시됐으나, 얇은 필기선에 대한 소비자 요청을 반영해 0.5mm 필기선 제품을 추가 출시하게 됐다. 잉크 색상은 흑, 청, 적색 등 3가지며, 모나미스토어 전 지점과 온라인 모나미몰 및 전국 문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크루즈, '얼리버드 프로모션' 돌입

이랜드크루즈가 특별한 연말연시 모임을 준비하는 단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한달 간 단체예약 특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이랜드크루즈]
[사진=이랜드크루즈]

또 30년 경력 쉐프들의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특급 호텔급의 다채로운 뷔페메뉴들과 단체 모임 행사를 위한 음향, 조명시설과 함께 500대 이상의 주차 공간도 제공할 예정이다.

◆켄싱턴호텔 설악, '한식 건강 특선 요리' 프로모션 개시

켄싱턴호텔 설악의 레스토랑 '더 퀸'이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건강한 가을 식재료에 맛과 향을 더한 '한식 건강 특선 요리'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설악 '한식 건강 특선 요리는' 바다의 인삼이라 불리는 전복 등 각종 해산물과 조개가 가득 들어간 건강 보양식 '모둠해물전골'과 돌판 위에 국내산 한우와 제철을 맞은 각종 버섯을 넣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한우불고기 모둠버섯구이'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켄싱턴호텔 설악은 '한식 건강 특선 요리' 출시 기념 이벤트로 국내산 쌀과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 심층수를 이용해 만든 강원 지역 소주 '동해' 1병도 무료로 제공한다.

◆삼양식품, '불타는 고추짜장' 첫 선

삼양식품이 온라인 전용 제품 '불타는 고추짜장'을 선보인다.

 [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불타는 고추짜장' 출시를 기념해 4주 동안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과 '쿠캣마켓'에서 선판매를 시작하며, 향후 다른 온라인몰로도 판매 경로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브로앤팁스, 남성 전용 신제품 2종 선봬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가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와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 등 남성용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는 남성 전용 올인원 클렌징으로, 풍성한 미세 거품의 강한 세정력으로 노페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샤워 후 미끌거림 없이 쫀쫀하게 마무리해준다.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는 '소프트 헤어왁스, 매트하드 헤어왁스' 등 두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물만으로도 씻어낼 수 있는 가벼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는 전국 올리브영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브로앤팁스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브로앤팁스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셀큐어, '셀큐어랩' 리뉴얼 오픈

셀큐어가 일대일 맞춤 무료 피부 카운셀링을 제공하는 '셀큐어랩' 리뉴얼 오픈한다.

 [사진=셀큐어랩]
[사진=셀큐어랩]

셀큐어랩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피부 진단 후 고객들에게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 키트 1주일 분을 무료로 제공하고,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케어를 위해 아쿠아필링 서비스 및 수분팩을 증정한다.

◆빈폴키즈, 20년 신학기 책가방 론칭

삼성물산의 온라인 브랜드 빈폴키즈가 자전거 자수, 클래식 체크 패턴, 토끼 캐릭터 등 고급스럽고 다양한 디자인에 더욱 가벼워진 '20년 신학기 책가방' 예약 판매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빈폴키즈가 이번에 출시한 책가방은 보강재를 보다 가벼운 것으로 교체하는 등의 과정을 통해 기존 700g~900g대에서 500~700g대로 무게를 20% 이상 낮췄으며, 자전거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준 '베이직' 책가방과 토끼 캐릭터 빙키의 귀를 활용한 '헬로 빙키' 등 두 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 빈폴키즈는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디테일도 적용했다. 먼저 책가방 등판에 빈폴키즈만의 레이어 시스템을 적용해 인체 곡선을 살려 충격·무게 흡수, 통기성, 착용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멜빵에 '쓰리엠(3M) 반사판'을 적용해 야간 활동시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

◆오로라월드, '출동! 유후 구조대' 시즌2 발표

오로라월드가 현재 전세계 190개국에서 20개 언어로 동시 방영중인 '출동! 유후 구조대'의 시즌2를 발표했다.

 [사진=오로라월드]
[사진=오로라월드]

오로라월드는 '출동! 유후 구조대' 굿즈 제작에도 돌입한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영국에서 개최된 '브랜드 라이선싱 엑스포'에서 현지 라이센스 업체들과 상품화를 논의했으며, 본격적인 제품 전개는 오는 2020년 하반기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모나미, 'FX 153'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