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어메이징10' 행사 개최…"연중 최대 규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우터·레깅스 등 최대 81% 할인…"다양한 프로모션 마련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오쇼핑이 유통가 성수기를 맞아 10월 한 달 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어메이징 10(Amazing 10)' 행사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CJ몰에서는 오는 15일까지 겨울 아우터와 구스 침구, 온수매트 등 가을·겨울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 시 최대 13% 적립해주는 '슈퍼딜'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5만 원까지 적립 가능하며, 카드 결제 시 7%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카카오페이로 2회 및 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1만 원을 적립해주는 행사도 27일까지 진행된다.

16일에는 지난달 TV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6분 만에 매진 기록을 세운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의 특가 행사를 연다. 이날 행사에서는 18일 TV홈쇼핑에서 판매 예정인 구스다운 점퍼와 베스트 2종 세트를 안다르 자사몰 대비 약 7만 원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CJ오쇼핑이 단독 판매 중인 에어코튼 레깅스 3종 세트도 1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월말까지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3회 및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대우 워터젯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증정한다.

CJ오쇼핑이 연간 최대 규모 행사인 '어메이징10'을 연다. [사진=CJ오쇼핑]

CJ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원(One)' 론칭 9주년을 기념한 '해피 굿 데이' 행사도 함께 열린다. 오는 27일까지 CJ 원에서 발급한 응모권을 CJ몰에 등록하면, 할인쿠폰과 적립금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또 주사위를 던져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머신,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등 선물 응모가 가능한 '원스터 매일 선물' 프로모션도 31일까지 진행된다.

초특가 세일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오후‬ ‪1시에‬ 최대 81%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굿특가' 딜이 열린다. '굿특가' 딜에서는 'P&G 허벌에센스 바이오리뉴 삼푸'가 정가 대비 54% 할인 판매되고, 투썸 기프트카드 5천 원권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블루투스 이어폰'과 '마시는 링거워터 링티' 등의 상품도 50% 할인 판매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월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CJ오쇼핑 최대 축제인 '어메이징10' 통해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오쇼핑, '어메이징10' 행사 개최…"연중 최대 규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