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강릉센터 리뉴얼 오픈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전자랜드, 강릉센터 리뉴얼 오픈

전자랜드가 강릉점을 '파워센터 강릉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파워센터 강릉점'은 총 2층, 280여 평 규모로 TV·안마의자·의류관리기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최근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새롭게 등장한 주방가전의 인기를 반영해 브랜드별 특징을 살릴 수 있는 공간들도 구성했다.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강릉점' 오픈을 기념해 일부 행사 모델을 최대 64%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3일까지 오후 4시 30분과 6시에 타임 세일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블랭크' 섀도우 팔레트 첫 선

아모레퍼시픽 블랭크(blank)가 가을을 맞아 매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12가지 컬러의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블랭크 섀도우 팔레트'는 분위기 있는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운 계열의 12가지 컬러를 조합했다. 뿐만 아니라 매트, 쉬머, 글러터 등 다양한 제형을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 서로 다른 제형의 컬러는 여러 번 얹어 발라도 조화를 이루며 맑게 발색된다.

'블랭크 섀도우 팔레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와인페어 개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오는 주말 와인과 재즈를 선선한 바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다인'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와인 페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루프톱에서 진행되며, 탁 트인 도심의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전 세계 각국의 풍미 있는 와인들을 자유롭게 시음하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 라이브 재즈 공연과 와인의 풍미를 더욱 살려줄 셰프의 요리, 그리고 럭키 드로 행사까지 더해져 가을밤의 정취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와인 앤 다인' 와인 페어는 오는 주말 이틀간 진행되며, 12일은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13일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투숙객이 페어를 방문할 경우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 출시

동서식품이 바쁜 아침 간편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을 출시한다.

[사진=동서식품]

이번 신제품은 따뜻한 우유나 두유, 물과 곁들여 먹는 핫 시리얼이다. 유유, 두유 등과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뜨거운 물을 부으면 부드러운 오트밀이 된다.

제품은 깔끔하고 담백한 귀리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 피칸과 땅콩분말을 첨가해 고소한 맛을 살린 '너트앤오트', 동결건조한 사과를 넣어 상큼한 사과맛을 느낄 수 있는 '애플모닝'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벨기에 초코' 선봬

미니스톱이 올 겨울에도 매년 동절기 한정 판매로 운영되던 '소프트크림 벨기에 초코'를 선보인다.

미니스톱 '벨기에 초코 소프트크림'은 상시판매 요청이 꾸준히 있을 정도인 미니스톱 특유의 인기 디저트 상품이다. 특히 올해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인 갤러와 협업해 더 진하고 맛있는 초코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 이전 소프트크림 대비 초콜릿 함량을 2배 늘려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기념 기부 캠페인 참여

농심켈로그가 오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카카오톡에서 10만 명의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농심켈로그]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카카오 스토어' 켈로그 공식몰에서 프로모션 관련 켈로그 제품을 구매하면 동량의 시리얼 제품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자동 기부된다. 이번 기부 물량은 전국의 아동양육시설 및 어린이재단 지원 보육원 등에 소속된 10만 명 어린이들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규모다.

농심켈로그는 모바일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에 소비자들의 보다 많은 참여 독려를 위해 제품 구매 시 시리얼 용기 및 켈로그 허쉬초코 크런치 다크초코 미니 시리얼 제품을 증정한다. 또 이번 행사 제품에는 무료 배송 및 가격 할인 혜택도 적용할 예정이다.

◆이랜드, 노숙인 의류지원사업 협약 체결

이랜드가 노숙인과 쪽방촌 주민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서울시와 손잡고 의류지원사업 후원협약을 체결한다.

노숙인 의류지원사업은 지난 2012년부터 서울시가 추진해온 사업으로, 시민, 기업과 단체 등으로부터 의류를 모집해 분류 과정을 거쳐 노숙인에게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랜드는 지원할 의류를 모집하기 위해 서울시청과 서울지역 스파오 매장에 방한의류 수거함을 설치·운영하고, 모집 의류는 서울노숙인시설협회에서 분류 및 배분을 관리하게 된다.

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스파오와 이랜드재단은 의류 지원 외에도 여름철과 겨울철 노숙인 보호가 시급한 시기에 시민들의 관심 환기 및 지원 사업 참여를 위한 캠페인을 함께할 계획이다.

◆CJ오쇼핑, '칼 라거펠트 파리스' 겨울 신상품 론칭

CJ오쇼핑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 라거펠트 파리스'가 겨울 신상품을 론칭했다.

[사진=CJ오쇼핑]

'칼 라거펠트 파리스'는 CJ오쇼핑이 유럽의 칼 라거펠트 본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3월 국내 단독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겨울 시즌에는 처음으로 전개된다.

CJ오쇼핑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20분부터 2시간 20분 동안 '칼 라거펠트 파리스'의 겨울 신상품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선보일 토스카나 롱코트와 밍크 케이프 코트는 각각 최상위 등급 소재로 분류되는 스페인산 토스카나 원피와 코펜하겐 밍크를 사용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강릉센터 리뉴얼 오픈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