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에 '처갓집 양념치킨' 제휴 업데이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1일까지 '처갓모드' 업데이트…신규 캐릭터 및 특별 무기 출시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처갓집 양념치킨'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일인칭 슈팅(FPS) 게임 '서든어택'에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서든어택의 '갓모드'에 처갓집 양념치킨을 활용, 맵 디자인을 변경한 '처갓모드'가 업데이트된다.

기존 갓모드는 각종 신비한 힘을 이용해 대결하는 라운드 방식의 폭파미션이다. 게임 중 무작위로 나타나는 능력 상자를 획득하면 '스피드업', '무적', '뱀파이어 변신', '부활' 등이 부여되지만, 이번 처갓모드에서는 뱀파이어, 라이칸 대신 처갓집 양념치킨의 캐릭터 '처돌이'로 변신한다.

[자료=넥슨]

또 '처돌이'를 활용한 신규 캐릭터와 함께 '처돌탄', '처돌권', '처돌칼' 등 특별 무기를 출시하며, 처갓집 양념치킨 주문 시 서든어택이 등장하는 이벤트 배달 박스와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17일부터 넥슨닷컴에서 처돌이 캐릭터 세트와 처돌이 무기 3종으로 교환 가능하다. 처갓집 양념치킨 매장에서는 처돌이 캐릭터 키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벤트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처갓모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하면 처돌이 아이템 세트’를 제공한다. 추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처갓집 양념치킨 상품권, 400명에게 한정판 처돌병장 인형을 선물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서든어택'에 '처갓집 양념치킨' 제휴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