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가족과 함께 가을 단풍놀이를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경기도 광주 화담숲과 곤지암리조트로 1박 2일간 고객을 초대하는 가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9~20일, 26~27일 2차에 걸쳐 각 50명씩 총 100명에게 1박 2일 화담숲 단풍 여행으로 초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담숲 단풍 여행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곤지암리조트 1박 2일 숙박 ▲가족 사진 촬영 ▲저녁 만찬 ▲화담숲 입장권 ▲가족 사진 인화 및 모바일 앨범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선정된 고객 100명은 최대 3인까지 동반 가능해 총 400여 명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1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 인증 후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4일 홈페이지 공지 후 문자메시지를 통한 개별 안내 받는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가을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도심을 벗어나 붉은 가을의 청취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계절별 일상 탈출 프로젝트로 기획된 만큼 앞으로도 새롭고 특별한 행사로 고객에게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