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상급 뮤지션의 향연…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티스트 발굴·문화예술 저변 확대 도모…수익금은 소외계층에게 사용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KT&G는 다음달 12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과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목표로 지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았다.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이 이어지고,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마련돼 '합리적인 가격의 문화 페스티벌',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페스티벌'이라는 호평을 받아온 바 있다.

KT&G가 다음달 12일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연다. [사진=KT&G]

KT&G는 올해 '상상실현 페스티벌'에서 상상마당 홍대·논산·춘천·대치의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복합문화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디밴드의 성장을 돕는 '밴드디스커버리', 시각예술 지원프로그램 'SKOPF', 지역 상생 장터 '호반장' 등 상상마당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춘천에서 한 번에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야외 공연장에선 '크러쉬', '카더가든', '잔나비' 등 뮤지션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또 실내 공연장에서는 신진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인 'KT&G 상상마당 밴드 디스커버리'를 통해 발굴된 '버둥', '프롬올투휴먼'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서울시립대 청년작가들과 협업해 야외 조각전을 선보이는 공간도 마련된다.

KT&G 관계자는 "이번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상상마당의 대표 프로그램을 선보여 올 가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행사 티켓 수익금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정상급 뮤지션의 향연…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