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BTS월드'의 2차 컬렉션 상품을 27일 오전 10시30분부터 판매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BTS월드 2차 컬렉션 상품은 뱃지플래그, 매니저 카드 세트, ID 마그넷,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아크릴 키링 등 총 5종이다.
이용자들은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트) 및 온라인 몰에서 이번 신상품을 비롯한 BTS월드의 1차 컬렉션 상품(스마트폰 미러 그립톡, 스트랩 키링, 아크릴 키링)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넷마블 지식재산권(IP)사업실 실장은 "앞으로도 BTS월드 컬렉션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 밖에 넷마블프렌즈와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게임 IP를 활용한 시즈널한 상품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7월 26일 오픈한 넷마블 온라인 몰의 누적 방문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