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2019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19일~22일 4일 간 일산 킨텍스서 진행…100여개 기업 참가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티몬이 행사전문 기획사 제이엠컴퍼니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19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바다나무잉글리시, 교원 등 100여개 기업들이 참여해 관람객들을 맞는다. 언어교육, 교과교육, 에듀테크 및 예체능, 홈스쿨링 등 전문 브랜드 교육 상담원들과의 상담은 물론 각종 도서, 교구·문구와 건강, 아이방 꾸미기에까지 3세부터 12세 아동의 교육을 위한 모든 것이 총망라된 박람회로 진행된다.

티몬이 일산 킨텍스에서 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를 연다. [사진=티몬]
티몬이 일산 킨텍스에서 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를 연다. [사진=티몬]

티몬은 박람회 기간인 22일까지 현장구매 5천 원인 티켓을 100원에 판매한다. 구매후 박람회에 입장해 티켓을 사용완료 처리하면 티몬 적립금 100원을 다시 제공하고 있어, 사실상의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 박람회 기간 중 티몬 홍보존에서는 해피아워 및 타임행사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아워는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30분, 4시 30분에 진행되며, 타임행사는 1212타임 정오, 게릴라타임 오후 2시, 간식타임 오후 4시 등 하루 6회씩 4일간 총 24회 진행하며,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는 부스 관람 뿐 아니라 아이와 함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명 강사와 함께하는 자녀교육 특별강연을 비롯해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체험활동, 드론·코딩 경진대회, 에어바운스 설치와 스몰펫 동물원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풍성해 주말 가족 나들이 장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티몬의 주된 고객층이 어린 아이를 키우는 30대~40대 여성들이 많다 보니 이 같은 유아, 초등 교육 관련된 박람회를 공동 진행하게 됐다"며 "티몬을 통해 무료입장의 혜택은 물론 현장에서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람 바란다"고 전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몬, '2019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