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bhc, 가을 맞이 할인행사 열어
bhc치킨이 9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에게 2천 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로그인 후 '하루 종일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한 다음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 란을 선택, 해당 쿠폰을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다. 이외에도 치킨업계의 사이드 메뉴 돌풍의 주인공인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e커머스, '오구가 간다' 이벤트 전개
롯데e커머스가 20대 인기 캐릭터 '오구'와 함께 대학교별 대항전 콘텐츠 '오구가 간다!'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오구가 간다! 대학교 대항전' 이벤트는 롯데닷컴 이벤트 '오구가 간다' 페이지에서 고객 본인이 다니는 대학교를 등록하면, 총 5천900명에게 선착순으로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아기오구와 애착인형 이끼의 소소한 일상' 이모티콘을 제공하며, 59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5천900점의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종료 후인 10월 말경에는 누적 구매액이 가장 높은 대학교에 대형 '오구' 캐릭터가 방문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구매 금액 상위 590명에게 한정판 '대형 오구' 인형을 증정함과 함께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룰렛 돌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초록마을, 제주 우유 미니케이크 5종 출시
초록마을이 제주에서 생산된 우유를 넣은 미니케이크 5종을 출시한다.
초록마을 미니케이크 5종은 딸기, 블루베리, 초코 등 롤 3종과 유자, 아몬드 파운드 케이크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무농약 우리밀과 무항생제 유정란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3종은 상큼(딸기), 새콤(블루베리), 달콤(초코)한 맛과 생크림 토핑으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파운드 2종은 유자를 머금은 부드러운 맛과 아몬드의 고소한 맛을 각각 느낄 수 있다. 또 해썹(HACCP) 인증받은 시설에서 제조하여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쿠폰 증정행사 개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CJ푸드월드'가 CJ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석 맞이 추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J원 어플리케이션에서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천 명에게 4개 브랜드의 할인 및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운받은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2만 원 이상 결제시 '고르곤졸라' 한판을 무료 제공하며, 제일제면소에서는 1만8천 원 이상 결제시 '씨앗 닭강정'을 증정한다. 계절밥상은 성인 2인 이상 식사시 평일 저녁 및 주말에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CJ푸드월드에서는 계절밥상 소반의 고추장돼지구이와 솥밥반상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의 차돌짬뽕 등 다양한 메뉴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한샘, '원데이 리모델링' 특별전 진행
한샘이 이번 달 말까지 집에 거주하면서도 빠르게 시공할 수 있는 리모델링 공사 패키지를 선보이고 사은품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데이 리모델링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한샘은 부엌, 욕실, 중문, 빌트인 가구 등 최소 1일에서 최대 3일 내 시공 가능한 상품을 엮어 부분 리모델링 공사 패키지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패키지는 부엌, 욕실 공사로 구성된 '베이직 패키지', 창호와 중문을 시공해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냉난방 효율도 높일 수 있는 '미세먼지 차단 패키지', 중문과 폴딩으로 공간을 분리해 확장한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공간분리 패키지' 등이다.
◆이니스프리, 2019 '플레이그린' 캠페인 론칭
이니스프리가 친환경 캠페인 '2019 플레이그린'을 론칭한다.
'플레이그린'은 이니스프리가 2014년부터 이어온 친환경 캠페인으로, 지구를 위한 일상 속 즐거운 실천을 의미한다. 올해는 '아이 라이크 제로(I Like Zero)라는 슬로건 아래 '제로웨이스트(Zero Waste)'를 함께 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쓰레기를 완전히 없애기는 힘들지만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 컵, 가방 등을 사용하고 버리기보다 다시 쓰기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니스프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용하지 않는 립스틱을 모아 업사이클링 크레용을 만드는 친환경 행사 '립스틱 업사이클링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는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1건 당 1천 원을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에 기부하는 '아이 라이크 제로(I Like Zero)'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형지엘리트, 교복 크리에이터 '월간 엘리트' 모집
엘리트 학생복이 브랜드와 청소년 사이 커뮤니케이션 채널 역할을 하는 '월간 엘리트'를 12월까지 매달 모집한다.
'월간 엘리트'는 예비 중학생(초등학교 6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엘리트 학생복 공식 페이스북 관련 게시물에 교복 사진을 댓글 응모하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교복 착장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선발된 학생은 엘리트 학생복에 대한 브랜드 크리에이터 역할은 물론 자신들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 활동을 통해 엘리트와 학생들 간 소통 창구로 활약하게 된다. 또 매달 선발되는 학생 중 최우수자 1명에게 신학기 광고 촬영 현장 견학 및 모델과의 화보 촬영, 문화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우수상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과 전속모델 굿즈, 참가상 10명에게는 모델 굿즈와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휠라, 대구 동성로 2개 매장 연달아 오픈
휠라코리아가 지난달 말 대구 중구 동성로에 '휠라 동성로점', '휠라 대구점' 등 2개 매장을 1주일 간격으로 동시 오픈했다.
'휠라 동성로점'과 '휠라 대구점'은 각각 지난달 20일, 27일에 새롭게 문을 연 휠라의 가두점으로, 휠라는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동성로 일대를 아우르는 쇼핑 동선을 갖추게 됐다.
또 외관 차별화도 진행해 각 매장 외관에 대형 멀티비전을 설치해 영상을 비롯한 브랜드의 다양한 콘텐츠와 이미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대구점에는 개방형 윈도우 구조로 외부에서도 브랜드 정체성과 매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1층에서 2층으로 이어지는 계단 옆 벽면에 휠라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는 아카이브도 전시해 '휠라 뮤지엄'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