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KT&G, 릴 베이퍼 시드 아이스 업 출시
KT&G가 '릴 베이퍼' 전용 담배 '시드 아이스 업'을 오는 4일 출시한다.
'시드 아이스 업'은 한층 더 시원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제품의 특징을 패키지의 블루 컬러와 크리스털 질감 표현으로 구현했다. 또 액상형 전자담배의 공통 단점으로 지적돼 온 액상 역류현상도 개선됐다.
'시드 아이스 업' 출시로 '릴 베이퍼'의 전용 담배는 총 4종으로 확대됐다. 기존 시드는 일반 담배 맛의 토바, 시원한 맛의 아이스, 이국적 맛의 툰드라 등 총 3가지가 판매돼 왔다.
◆CU, 페이코 캠퍼스존 '할인학개론' 이벤트 전개
CU가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와 손잡고 올해 연말까지 '할인학개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캠퍼스 내 CU를 이용하는 대학생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이벤트 참여 고객들은 월 1천500원에 해당하는 할인 쿠폰을 한 학기 내내 월 1회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페이코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해 홍보물 위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대학 내부 메일로 캠퍼스 인증을 받으면 된다. 서울대, 서울시립대, 전남대, 세종대 등 전국 주요 대학 내 위치한 60여 개 캠퍼스에서 참여할 수 있다.
◆웅진식품, '가야농장 다채움' 2종 첫 선
웅진식품이 원물을 100%로 착즙한 건강즙 '가야농장 다채움진'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자색양파와 적양배추브로콜리 2종으로 구성됐으며, 물이나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아 원물 자체의 진한 맛과 영양을 제공한다. 해썹(HACCP) 인증 제조시설의 위생 및 품질 관리 하에 생산돼 믿고 마실 수 있다.
또 파우치 포장으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기호에 따라 1일 1~2포씩 식전이나 식후에 마실 수 있다.
◆스타벅스, 국산 단호박 음료 선봬
스타벅스가 가을 신제품 음료로 국내산 단호박을 사용한 '단호박 라떼 위드 샷'과 아인슈페너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2종을 출시한다.
‘단호박 라떼 위드 샷'은 국내 옥천의 단호박을 통째로 쪄서 만든 소스를 사용해서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을 마실 수 있는 콘셉으로 개발됐으며, 비엔나 커피로 알려진 아인슈페너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 치즈가 들어가 쫀쫀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욱 강화한 글레이즈드 폼이 특징이다.
또 스타벅스는 오는 10일부터 신규 출시 음료 2종을 포함해,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콜드 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등 콜드 브루 4종과 함께 핸드폰 뒤에 부착해 거치대, 손잡이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링'을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쁘아, 강남 쇼룸 매장 오픈
에스쁘아가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쇼룸 매장을 서울 강남에 오픈한다.
쇼룸매장은 방문만으로도 에스쁘아가 추구하는 친근하면서 자유분방한 공간의 뉴 패러다임을 제공한다. 공식 SNS채널을 통해 들어온 고객 의견을 반영해 쇼룸만의 새롭고 특별한 서비스들도 보여줄 예정이다.
시그니처 서비스 '파우더 앤 플레이'를 통해 고객이 총 30가지 파우더 중 3가지를 직접 조합, 프레스해 원하는 디자인의 파우더를 제작해 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매월 첫째주 목요일 5시 쇼룸 뷰티 크루의 라이브 방송, 스킨톤 컨설팅 등이 함께 진행된다.
◆CJ제일제당, '스팸' 신규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세트 베스트셀러 '스팸'의 신규 브랜드 광고를 온에어한다.
스팸 브랜드 광고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맛, 절대 선물세트 스팸을 선물하라'는 내용에 초첨을 맞췄다. 특히 스팸을 기호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해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스팸 선물세트의 높은 활용도와 선호도를 강조했다.
또 '야굽(야들하게 굽는다), 바굽(바짝 굽는다), 통먹(통째로 먹는다), 썰먹(썰어 먹는다)' 등 다양한 조리방법을 키워드로 만들어 젊은 소비층을 겨냥했으며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과 디지털 매체 등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 신설
이베이코리아가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전국 각지 특산품을 선보이는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을 연다.
이베이코리아와 우정사업본부는 지난 2018년 11월 소상공인 육성 및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우체국쇼핑의 G마켓과 옥션 공식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엄선된 우체국쇼핑의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고, 지역 소상공인과 생산자들은 온라인을 통한 판로 확대 기회를 얻게 됐다.
특히 추석을 맞아 오는 8일까지 옥션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남원농협 신동진쌀 4kg, 사과·배 혼합 실속구성세트, 나주화탑 한우 구이세트 등 전국 산지의 농수산 선물세트 및 각종 특산물이 특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스파클 대하 프로모션' 열어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가 10월까지 '스파클 대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파클 대하 프로모션'은 대표 제철 식재료인 대하를 사시미, 튀김, 초절임, 덮밥 등 다양한 형태의 요리로 선보인다. 또 스파클링 와인, 사케, 프리미엄 생맥주 등의 무제한 주류를 포함한 해피아워, 샴페인 한 병을 포함한 2~3인용 세트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해피아워 이용 시, 대하 튀김을 야채와 함께 가쓰오다시 간장 소스에 절인 난반즈케, 수제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인 에비카츠 산도, 대하 튀김을 올린 냉우동, 프리미엄 과야킬 초콜릿 크림으로 속을 채운 디저트 아이템 등 대하 요리 세트를 인원 별로 제공한다. 또 음식과 함께 더 팀버 하우스 시그니처 하우스 사케, 스파클링 와인, 일본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생맥주 등의 주류를 무제한 곁들일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