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한 여행의 필수품'…비씨카드, 해외 캐시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각 15%, 10% 캐시백 제공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비씨카드는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해 '글로벌엔 비씨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비씨 유니온페이 신용카드로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에게 각각 15%·10% 캐시백을 제공하는 게 주 내용이다.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면 이벤트 참여가 이뤄진다.

비씨카드 호오 모델이 '해외 가맹점 캐시백' 이벤트 판넬을 들고 있다. [사진=비씨카드]

추석 연휴 중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음 달 11일부터 17일까지 비씨신용·체크카드로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 금액별로 최대 2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서유럽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한 캐시백 혜택도 있다.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비씨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금액별로 캐시백을 지급한다.

김진철 비씨카드 마케팅부문장은 "비씨카드 고객 모두가 올 가을 '글로벌엔 비씨' 플랫폼을 통해 알뜰하게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뜰한 여행의 필수품'…비씨카드, 해외 캐시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