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지상최대공모전 2기 대상작 '집사레인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기는 9월8일부터 14일까지 응모 가능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네이버웹툰은 지난 7월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 '지상최대공모전' 웹툰 2기의 대상 수상작으로 현실안주형 작가의 '집사레인져'가 선정됐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에 대상으로 선정 된 '집사레인져'는 평범한 여고생이 고양이에게 변신 시계를 받고 고양이 수트를 입은 집사레인져로 변신해 고대병기 롱캣에 맞서며 위기에 처한 지구를 지킨다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이 작품은 참신함과 대중적 재미를 함께 잡았다는 심사평과 함께 상금 1억원의 주인공이 됐다.

네이버웹툰 '지상최대공모전' 웹툰 2기 대상 수상작 '집사레인져' [네이버웹툰]

또 1기에서 대상을 수상한 '저승사자 출입금지'를 비롯해 최우수상 수상작 '강남도깨비'와 우수상의 '안개무덤', '밤하늘에 구름운' 등 총 8편의 수상작도 독자들의 기대감 아래 9월부터 순차적으로 연재를 개시한다.

'지상최대공모전'의 웹툰 분야 마지막 3기 접수가 오는 9월 8일부터 시작돼 14일 마감된다. 경력과 소재, 주제 및 장르 제한 없이 전국민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김여정 네이버웹툰 한국 웹툰을 총괄하는 리더는 "이번 지상최대공모전 참가작들 중에는 기량이 뛰어난 작품들이 많았다"며 "지상최대공모전의 마지막 기회인 3기에 개성 있는 작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웹툰, 지상최대공모전 2기 대상작 '집사레인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