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S샵, '프레시지 사천마라탕·마라샹궈' 론칭
GS샵이 23일 오후 4시 40분부터 55분 동안 '프레시지 사천마라탕·마라샹궈'를 판매한다.
이번에 방송되는 상품들은 호텔 중화요리 전문 이광연 셰프의 비법을 담은 마라 소스와 깨끗하게 손질한 후 급속 동결한 신선한 재료를 한 팩씩 담았다. 우삼겹, 손질새우, 크랩피쉬볼, 베트남고추, 죽순 등 총 11가지 재료가 들어갔다.
조리 과정도 간편하다. 마라탕은 물 350ml와 냉동상태 재료를 함께 넣은 후 강한 불에서 7분만 끓이면 되며, 마라샹궈는 물 100ml와 냉동 상태의 재료를 함께 넣은 뒤 5분 30초 동안 강한 불에서 볶아주면 완성된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배우 신민아 발탁
노스페이스가 새로운 홍보대사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
이번 시즌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새롭게 발탁된 배우 신민아는 하이틴 패션 매거진 전속 모델로 연예계에 입성한 이력이 말해주듯 각종 화보, 광고, 영화 및 드라마를 통해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도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우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를 출시한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매일 아침 갓 구운 빵들이 가득한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10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다양한 빵들의 컬러감과 촉감들을 담은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로 구성돼 있다. 베이커리 숍의 맛있고 부드러운 다양한 빵들을 모티브로 한 따스한 색감이 담은 제품이다.
또 브라우니처럼 깊고 딥한 컬러부터 부드러운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솔티 브라운 컬러까지 다채로운 베이커리 컬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의 다양한 텍스처와 10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룩을 취향에 따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트넘 앤 메이슨, '남산 블렌드' 첫 선
포트넘 앤 메이슨이 신세계백화점을 통해 한국 고객을 위해 최초로 블렌딩한 홍차 '남산 블렌드'를 선보인다.
남산 블렌드는 서울의 중심에 위치해 상징적인 관광지로도 손꼽히는 남산에서 영감을 받은 홍차 블렌드다. 봄마다 남산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장미꽃을 모티브로 삼고,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다즐링을 가미해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맛과 진한 꽃향이 조화를 이뤘다.
남산 블렌드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경기점 등 국내 포트넘 앤 메이슨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차와 페어링하기 좋은 비스킷, 프리저브 등을 선택해 특별한 기프트 박스 구성도 가능하다.
◆오비맥주, 몽골에 '카스 희망의 숲' 조성
오비맥주가 국제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에서 '카스 희망의 숲'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카스 희망의 숲' 조성사업은 국내뿐 아니라 동북아시아 지역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미세먼지와 황사의 발원지인 몽골에 나무를 심는 대규모 환경개선 프로젝트다. 2010년에 처음 시작해 올해로 10년째다.
오비맥주는 조림사업 이외에도 몽골 환경난민 주민들의 경제적 자립도 돕고 있다. 사막화로 생계유지가 어려운 몽골 현지 주민들에게 차차르간(비타민 나무) 유실수를 직접 기르도록 일자리를 주고 열매를 재배하면서 수익을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CJ푸드빌, 임직원 초청 지역아동 나눔 활동 전개
CJ푸드빌이 지난 20일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초등학생 자녀 초청 프로그램 '드림 하이(Dream High)'를 열었다.
'드림하이'는 임직원 자녀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CJ그룹이 매년 개최하는 프로그램이다. CJ푸드빌은 올해 특별히 업(業) 특성을 살리는 것은 물론 상생의 의미를 더한 가족 참여 봉사활동을 기획했다.
이 날 행사에는 임직원 가족과 임직원 봉사자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CJ그룹 및 CJ푸드빌 사업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퀴즈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후, 빕스의 메뉴를 직접 요리하는 체험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해도를 높였으며, 체험 활동에서 만들어진 요리들은 CJ도너스캠프에서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아동 150명에게 전달됐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당일배송관' 혜택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과 옥션 등의 멤버십제 회원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당일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앞으로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G마켓과 옥션에서 매일 당일배송 상품 500원 할인 쿠폰 총 5장을 받아 필요한 마트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스마일클럽 당일배송 혜택 론칭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신한카드 당일배송 20%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삼광글라스, 유럽에 글라스락 30만 개 수출
삼광글라스가 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의 유럽 수출을 성사시켰다. 수출국은 4개국이며, 코스트코 32개 매장에 30만 개가 수출된다.
수출 대상은 글라스락 신제품 '글라스락 링테이퍼 팬시(오븐 세이프)'로 슬림하고 투명한 투껑을 탑재해 편의성과 시각적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븐 사용률이 높은 유럽 현지 식문화에 적합한 오븐세이프 기술력을 반영한 제품으로, 북미·중국에 이어 해외시장으로는 세 번째, 유럽지역으로는 첫 수출길에 올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