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비씨카드는 6일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알까지 비씨카드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남태평양 사모아'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천원에 제공하는 게 주 내용이다.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비씨카드 회원이라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된 고객은 사모아 관광청으로부터 ▲시브리즈 리조트 무료 숙박권 ▲'토 수아·랄로마누 해변' 지역 액티비티 무료 체험권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당첨 고객은 올해 11월 23일부터 내년 2월 28일 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적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8일 개별적으로 당첨 사실이 안내되며, 이날 오전 10시부터 29일 4시 사이에 왕복항공권을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이외에도 영국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페이북 앱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31일까지 영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비씨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캐시백을 최대 2만원까지 차등으로 제공한다.
김진철 비씨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달 알래스카에 이어 비씨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남태평양 사모아와 영국을 여행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