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BK 개인고객 대상’ 시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영식 김수영 안현자 씨에 감사패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기업은행은 29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IBK 개인고객 대상’ 시상식을 열고 김영식, 김수영, 안현자 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업은행은 20년 이상 거래한 개인고객 중 역경극복, 가족애, 사회봉사활동 등 사회에 귀감이 되는 고객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선정된 고객에는 순금메달(10돈)을 증정하고 각종 금융수수료를 평생 면제한다.

기업은행은 ‘IBK 개인고객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기업은행]

김영식 고객은 천호식품의 창업주로 기업은행과 32년 동안 거래했다. 현재는 ‘김영식 세자녀 출산재단’을 설립, 셋째 아이를 출산하는 가정에 출산지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수영 고객은 대경모방 창업 초기부터 34년 동안 기업은행과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형편이 어려운 화가들에게 작업실과 전시회 개최를 지원하는 등 국내 미술계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현자 고객은 남편과 사별후 네 자녀를 홀로 키우기 위해 소매업을 시작하며 기업은행과 처음 인연을 맺고 29년 동안 거래중인 우수고객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과 오랫동안 좋은 인연을 유지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 파트너로 함께 하겠다는 동반자금융의 의지를 담은 행사”라고 말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업은행, ‘IBK 개인고객 대상’ 시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