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이파크몰 용산, '알로하 페스티벌' 개최
아이파크몰 용산이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여름 하와이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연다.
이번 페스티벌은 사진전과 폴리마켓, 각종 체험 및 힐링존, 그리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는 야외 공연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무더위 속 잠시나마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하와이의 대표적 작가인 헤더 브라운의 작품 전시가 함께 진행돼 페스티벌의 격을 한 단계 높였으며,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서핑'을 메인 테마로 선정해 실제 서핑 전 실시하는 기초 강급 및 서핑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 블랙야크, BAC센터 여름방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블랙야크가 서울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BAC센터)에서 진행될 여름방학 프로그램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BAC센터는 성인과 어린이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암벽 등반 체험부터 다양한 생활 체육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이번 행사는 4주 간의 '펀 펀 클라이밍' 수업과 어린이 인공 암벽 탐험부터 각 회당 20 가족을 선정해 진행되는 1박 2일 자연 체험 프로그램 'BAC 패밀리 데이'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BAC센터 여름방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잇츠한불, '타이거시카 90 카밍필링 패드' 출시
잇츠한불 잇츠스킨이 병풀추출물을 90% 함유한 대용량 필링 제품 '타이거시카 90 카밍필링 패드'를 출시한다.
'타이거시카 90 카밍필링 패드'는 글루코노락톤(PHA)과 과일 유래 AHA성분을 함유해 매일 쌓이는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순하게 닦아주고 매끈한 피부결로 보존해준다. 또 호랑이가 상처에 몸을 비벼 치유한다는 병풀추출물을 90% 더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폴링 인 서머 파티' 열어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의 카페 '델마르'에서 로맨틱한 여름 밤을 보낼 수 있는 '폴링 인 서머 파티'가 다음달 3일 단 하루 동안 열린다.
'폴링 인 서머 파티'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웰컴 드링크, 시원한 맥주를 곁들여 즐기는 글램핑 느낌의 바비큐와 함께 세미 뷔페와 5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다.
바비큐 플레이트는 육즙이 살아있는 양갈비와 탱글한 식감의 랍스터, 고소한 소고기 꼬치와 구운 야채 등 2인이 먹기 충분한 양으로 제공되며, 세미 뷔페는 훈제 연어, 시푸드 칵테일, 치즈 등 다양한 종류의 스낵이 준비돼 있다. 이에 어울리는 베어풋 와인 5종도 무제한 제공되며, 패밀리아 식사권,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GC녹십자랩셀, 씨앤알리서치와 합작 투자 협약 체결
GC녹십자랩셀이 지난 24일 국내 대표 임상시험수탁기관 씨앤알리서치와 임상시험 검체분석 전문 법인 설립을 위한 합작 투자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오는 8월 임상시험 검체분석 전문 회사인 지씨씨엘(GCCL)을 설립하고, 4분기부터 임상시험과 관련된 검체분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GCCL은 GC녹십자랩셀의 자회사로, GC녹십자랩셀과 씨앤알리서치가 각각 67%, 26.1%의 지분을 갖는다.
GCCL은 임상1상부터 4상까지 임상시험의 검체 시료를 전문 분석하는 중앙검사실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중앙검사실은 정확한 임상시험 결과를 얻기 위해 여러 병원에서의 임상시험 전후에 얻어진 검체를 집결시켜 검사하는 기관을 의미한다.
◆현대百, 방학 맞이 '로봇&플레이' 행사 진행
현대백화점이 다음달 8일까지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로봇&플레이'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방학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로봇의 구조를 보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디지털 체험관을 비롯해 최신 VR게임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익사이팅 체험관, 아케이드 게임관 등으로 구성됐다. 당일 5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코인 10개와 20개를 증정하며, 코인 1개~3개를 사용해 게임을 한 번 이용할 수 있다.
코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10개 당 일반 고객 5천 원, H포인트 회원 4천 원, 현대백화점카드 회원은 3천 원을 지불하면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교촌치킨, 홀 전용 사이드 메뉴 4종 선봬
교촌치킨이 '교촌에그인헬, 교촌마라떡볶이, 교촌트리플꼬끄칩, 교촌바삭황태넛츠' 등 홀 전용 사이드 메뉴 4종을 출시한다.
'교촌에그인헬'은 이스라엘 풍의 매콤한 토마토 스튜로 함께 제공되는 포카치아를 곁들여 즐기는 메뉴며, 마라 소스를 활용한 '교촌마라떡볶이'는 중독적 매운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또 '교촌트리플꼬끄칩'은 닭가슴살 육포, 스낵, 나초로 구성된 세트메뉴며 '바삭황태넛츠'는 황태채와 넛츠의 고소함을 조합시켜 치맥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교촌치킨은 사이드메뉴 4종 출시와 함께 교촌 주문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8일까지 교촌 주문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사이드 메뉴 교환권을 증정하며, 주문햅 주문 후 자동 팝업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KT&G, '상상 커리어다이닝' 참가자 모아
KT&G가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150명을 대상으로 취업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상상 커리어다이닝'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상상 커리어다이닝'은 KT&G가 대학생들을 위해 개발한 취업 상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대기업 현직 실무자와의 심층 상담을 통해 향후 진로 방향 설정에 도움을 받음과 함께 실질적 취업 목표를 세울 수 있다.
'상상 커리어다이닝' 참가를 위해서는 상상univ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 심사를 거쳐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5개 지역에서 각 30명씩 총 150명이 선발되며, 다음달 23일부터 9월 5일까지 기간 중 지역별 1회 개최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