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제네시스'…롯데카드 '엘드림 페스타' 경품 추첨식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2일 동안 303만명 몰려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롯데카드는 25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엘드림 페스타' 경품 추첨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7일부터 이달 7일까지 진행된 엘드림 페스타는 소비 진작과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롯데카드,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등 9개 계열사가 함께 기획한 행사다.

25일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이사(가운데) 등 '엘드림 페스타'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카드]

계열사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누적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주어지는 '드림볼'을 통해 자동 응모된다. 개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기간 동안 303만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4천700만개의 드림볼이 지급됐다.

특히 경품으로 '제네시스 G70'으로 내걸어 인기가 높았다는 게 롯데카드 측의 설명이다.

이날 경품 추첨식엔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이사와 고객 패널, 엘드림 페스타 참여사인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당첨자 발표는 난수추첨 알고리즘 시스템을 이용한 공개 추첨 방식으로 진행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소비 진작과 내수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한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일상에 작지만 큰 기쁨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려 제네시스'…롯데카드 '엘드림 페스타' 경품 추첨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