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돈 어디에 굴릴까'…금융·부동산 세미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반기 투자전략·절세 팁 제시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29일 서울시 중구 본점 지하 2층 창의룸에서 ‘내 돈 어디에 투자할까’를 주제로 금융 및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금융시장은 복잡한 국제 정세로 인해 나날이 변동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부동산시장은 정부의 추가 부동산 대책 예고로 다소 주춤하는 분위기다. 이번 세미나는 올 하반기 금융시장과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고, 부동산 투자 해법을 제시한다.

우리은행은 하반기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금융,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사진=우리은행]

특히, 최근 주택재산세 납부고지서를 보고 많이 오른 세금 때문에 주택 매각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해결책을 제시하는 세미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 1부는 ‘변동성을 뛰어넘는 안전한 자산관리 비법’을, 2부는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을, 3부는 ‘꼭 알아야할 절세 금융지식과 부동산 세테크 팁’을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우리은행 영업점이나 WM자문센터 부동산투자지원센터팀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세미나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하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하반기 금융 및 부동산 시장에 관심을 두고 효과적인 투자전략을 세우려는 고객에게 투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고객이 불확실한 시장에서 합리적 판단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돈 어디에 굴릴까'…금융·부동산 세미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