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휠라, '우리반 찍었S 2019' 성료
휠라는 지난달 11일까지 진행된 '우리반 찍었S 2019'에서 우승한 전남 광양백운고등학교 방문을 지난 19일 진행했다.
올해로 3회차를 맞는 '우리반 찍었S'는 같은 반 친구, 담임, 교장선생님까지 참여하는 휠라의 스쿨 이벤트로, 이번 이벤트에는 영상 146건, 사진 171건의 응모작이 접수됐다. 이는 지난해 대비 84% 늘어난 수치다.
휠라는 전체 응모작 중 26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 지난 5일부터 약 2주간 당선 학급에 시상품을 전달했다. 약 2주간 진행된 시상식의 대미는 휠라가 직접 수상 학급이 속한 학교를 방문해 이색 시상식과 선물을 제공해 학생들에게 추억을 선사했다.
◆현대百그룹, 신입사원 교육과정 개편
현대백화점그룹이 신입사원 교육에 게임형 콘텐츠와 동영상 교육 강좌를 늘리는 방향으로 신입사원 교육을 개선한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강의식 교육만으로는 밀레니얼 세대 신입사원들의 역량을 끌어내기 어렵다는 판단 하에 신입사원 교육을 개편했다. 신입사원들이 게임이 아닌 분야의 문제 해결에 게임적 사고와 과정을 적용하도록 했으며, 현대백화점그룹의 VR 등 IT기술도 접목할 계획이다.
또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호하는 신입사원들을 위한 웹툰, 웹드라마 형태 교육 콘텐츠도 제작해 활용하며, 신입사원 개기인의 특성을 반영한 1대 1 맞춤형 코칭 프로그램도 도입해 전문가가 개개인에 맞춘 교육을 진행하도록 했다.
◆동서식품, 팝업카페 '모카라디오' 행사 성료
동서식품의 팝업카페 '모카라디오'가 총 11만577명의 방문객의 성원과 함께 종료됐다.
지난 5월 24일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일상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문을 연 '모카라디오'는 방문객들에게 라디오를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총 사연 작성은 2만2천562건이었으며, 직접 라디오 제작에 참여하는 '나도 DJ' 등의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었다.
◆하이트진로, 사회복지기관 이동차량 모집
하이트진로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장애인, 노인 등 이동 권익 보호를 위한 차량 모집 지원 공모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공모를 통해 이동차량을 필요로 하는 사회복지기관을 선별해 지원하고 있다. 지원 차량은 하이트진로가 주최하는 골프 대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과 연계해 상금 일부와 하이트진로 후원금을 모아 마련된다.
이번 지원차량은 기아자동차 레이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 리프트 장착 차량과 일반 차량 두 종류다. 신청 가능 대상은 사회복지법인, 공익성 지정기부금단체, 비영리법인 등 지정기부 가능 단체다. 대상 지역은 서울 및 부산의 사회복지기관이다.
◆아이소이,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 출시
아이소이가 진짜 장미꽃잎과 불가리안 장미꽃수를 주 원료로 한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를 출시한다.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는 유효 성분이 최고조에 이르는 새벽시간 장미를 채화 후 추출한 장미꽃수와 장미꽃잎을 함유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 제품이다. 새벽장미의 생명력과 에너지를 담아낸 제품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높여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로즈워터를 70% 이상 함유해 무더운 여름 날씨 등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천연유래 보습성분인 트레할로오스, 판테놀 등을 담아 팩을 제거한 이후에도 촉촉함이 오랜 시간 동안 유지된다.
◆롯데호텔서울, 8월 '피에르 썸씽' 개최
롯데호텔서울이 여름 밤 특별한 파티 '피에르 썸씽'을 8월에도 개최한다.
다음달 1일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35층에서 서울 시내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피에르 바에서 열리는 '피에르 썸씽'은 한여름 밤 무더위를 잊게 할 '프리지 파티' 콘셉트로 진행된다.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럭셔리 칵테일 파티'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칵테일과 좋은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피에르 가니에르의 스낵 플래터와 함께 전문 믹솔로지스트 제조 칵테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 현장 투표를 통해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1박 숙박권이 상품으로 주어지며, 롯데호텔서울 뷔페 라세느 2인 식사권, 치즈 플레이트 세트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쿠팡, 푸드 '쿨 썸머 페스티벌' 진행
쿠팡이 다양한 푸드 브랜드가 참여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푸드페어에서 총 6만여 종 식품 관련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름을 부탁해 ▲차갑게 즐기자 ▲바캉스와 함께 ▲여름철 건강관리 ▲맛있는 식사 등 5개 카테고리 26개 테마로 세분화해 생수, 탄산수에서 홍삼, 건강즙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또 ▲이롬 ▲종근당 ▲팔도 ▲블랙모어스 등 국내외 40여 개 유명 브랜드를 모은 '브랜드관'도 함께 운영하며, 푸드페어 2주 동안 매주 7개~8개 씩 총 15종 특가 상품을 선정해 최대 55% 할인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브라운앤프렌즈 스페셜에디션 선봬
유한킴벌리가 라인프렌즈와의 콜라보를 통해 '좋은느낌 브라운 앤 프렌즈'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좋은느낌 브라운 앤 프렌즈'는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유기농 순면을 사용했으며, 개인 특성에 따라 패드, 라이너, 오버나이트, 탐폰에 이르는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유한킴벌리는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좋은느낌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비롯, 올리브영 강남,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등에서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브라운앤프렌즈 제품과 생리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