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차세대 CEO 성장지원 MIP 11기 수료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중소·중견기업 2세 경영인 33명 대상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신한은행은 서울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에서 신한 MIP 11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신한 MIP는 중소·중견기업 2세 경영인을 대상으로 경제, 경영,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기회 및 인적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신한은행은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는 한편 ‘백년(百年)을 함께 하는 은행, 삼대(三代)가 거래하고 싶은 은행’을 모토로 지난 2009년 1기 25명을 시작으로 올해 11기까지 370여명의 교육생을 배출했다.

신한은행은 차세대 CEO 성장지원 프로그램인 MIP 11기 수료식을 가졌다.[사진=신한은행]

MIP 11기 33명은 지난 3월초 교육을 시작해 4개월간 경제 전망, 부동산 시장분석, 인사·노무·세무관리, 재무관리 등 경영관련 이론교육과 소통, 리더십, 인문학 등 차세대 경영자가 갖춰야 할 문화소양 프로그램 등의 과정을 이수했다.

수료식에 참석한 정만근 부행장은 “신한은행은 고객 퍼스트 관점에서 미래를 함께 준비하고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료식 행사 중 하나로 진행된 명사 초청 특강에는 안홍식 아이디어고릴라 대표가 참석해 ‘창의적 사고를 통한 관점의 혁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차세대 CEO 성장지원 MIP 11기 수료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