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멤버십, 7월 워터파크 74%까지 할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도 유지…7월 5일엔 50%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가 멤버십 고객 대상 여름 워터파크 이용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KT(대표 황창규)는 7월을 맞아 멤버십 혜택을 개편한다고 30일 발표했다. KT는 5G 상용화와 함께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5Good(오굿!) 혜택'을 모닝·데이·위크 세 가지로 운영하고 있다.

7월 ‘Good 위크'는 워터파크과 아쿠아리움에서 오는 5일부터 21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워터파크 특별 할인은 ▲캐리비안베이 50% 현장할인 ▲원마운트 워터파크 66% 현장할인 ▲하이원 워터월드 최대 50% 할인쿠폰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74% 할인쿠폰 등이다.

아쿠아리움 특별 혜택은 ▲아쿠아플라넷 63점 및 일산점 40% 할인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40% 할인 등이다.

[출처=KT]

'5Good 데이'는 현재 제공 중인 더블할인 혜택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해 매월 5일에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오는 5일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5Good 모닝'으로는 매일 아침 5시부터 9시까지 KT 멤버십 대표 식음료 제휴사에서 최대 30% 아침메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GS25, 던킨도너츠 중 선택해 하루 1회 사용 가능하다. 이 5Good 모닝 혜택은 12월까지 계속된다.

KT 멤버십을 대표하는 혜택인 '더블할인 멤버십' 7월 스페셜 혜택은 ▲던킨도너츠 전품목 50% 할인 ▲랄라블라 6천원 할인쿠폰(선착순 2만명) ▲피자헛 온라인 방문 50% 할인쿠폰 ▲GS수퍼마켓 6천원 현장할인 ▲GS프레시 6천원 온라인할인 등이다. 이밖에도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올레TV 모바일 유료 VOD 40% 할인 ▲버거킹 버거 50% 할인 쿠폰 ▲CGV 최대 8천원 할인은 받을 수 있다.

매달 새로운 전시, 공연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문화혜택' 더블할인은 ▲전시 '에릭 요한슨 사진전' 50% 할인 및 엽서 1매 증정 ▲전시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50% 할인 ▲전시 '오즈의 미술관' 50% 할인 ▲뮤지컬 '점박이 공룡대모험' 최대 62% 할인 혜택으로 이어진다. KT 멤버십 앱과 웹에서 이용 가능하며,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된다.

또한 KT 멤버십 고객 5천명을 초대하는 시네마 바캉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영화 '나랏말싸미' 개봉 전 시사회 응모 이벤트로 다음달 5일까지 KT 멤버십 앱과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온 가족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놀거리, 먹거리 혜택을 준비했다"며, "KT는 지속적으로 시즌을 고려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멤버십, 7월 워터파크 74%까지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