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비씨카드는 27일 미국 알래스카 행 왕복 항공권을 특가에 제공하는 '여행엔비씨(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3일까지 비씨카드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미국 알래스카 행 왕복 항공권을 1장 당 9만9천원에 제공하는 게 주 내용이다. 비씨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 고객은 8월 20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 달 29일 개별 안내되며, 7월 29일부터 30일 사이에 왕복 항공권을 본인 포함 2매까지 1장 당 9만9천원에 결제할 수 있다.
비씨카드는 캐시백과 호텔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페이북 앱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7월 한 달 간 미국 현지에서 비씨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이용금액대별로 캐시백을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한 비씨카드 전용 익스피디아와 아고다 예약 홈페이지에서 미국에 위치한 제휴 호텔을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김진철 비씨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달 모리셔스에 이어 이번에도 비씨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미국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