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카페25' 월 구독 서비스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구독 시스템' 인터넷 망 넘어 편의점까지 확산…"업계 선도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최근 많은 앱·서비스·렌털 업계에서 적용하고 있는 '구독 서비스'가 인터넷망을 넘어 편의점 원두 커피까지 확대되고 있다.

GS25는 7월 한 달간 원두커피브랜드 '카페25'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최대 30잔까지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유료멤버십 3종은 ▲카페25 블랙 ▲카페25 브라운 ▲카페25 그린 등 3종이다. 모든 구독 서비스의 1잔당 가격이 1천 원을 넘지 않아, 기존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 1천700원 대비 최대 51%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GS25가 업계 최초로 카페 구독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GS리테일]

구독 서비스는 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판매된다. 3종의 상품 각각 선착순 구매자 1천명, 총 3천명을 대상으로 한정 운영된다. 서비스 구입 고객에게는 다음달 1일부터 한 달 간 각각 정해진 수량만큼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제공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 발송되며, 음료를 이용할때마다 잔여 개수가 차감된다. 단, 하루 최대 이용 한도는 1잔이다.

이번 유료멤버십 서비스는 GS리테일 내 사내 개방형 소모임 프로젝트 '클로버활동'을 통해 기획됐다. 이는 지난 4월 출범 뒤 첫 성과다. GS25는 이번 서비스 운영 결과를 분석해 향후 다양한 구독경제 서비스 상품들을 융·복합함으로 1만3천여개의 지역 사회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역할을 강화할 방침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고자 GS리테일 임직원들도 수평적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유료 멤버십서비스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한편 또 한번 편의점 업계를 선도하는 GS25의 의미 있는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25, '카페25' 월 구독 서비스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