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여름 휴가철 맞아 환전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화 100불 이상 환전시 경품 제공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우리은행은 여름 휴가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을 제공하는 ‘소~쿨(So~Cool)하고 확실한 환전의 행복'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환전방법에 따라 환율우대가 달리 적용된다. 일정 금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부가서비스와 함께 경품행사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우리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우리은행]

이벤트 기간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시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제1, 2터미널 식음매장 할인쿠폰 등을 주고, 1000불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무료 여행자보험이 제공된다. 단, 공항환전소에서는 환율우대와 부가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위비뱅크를 이용해 환전할 경우 환전금액과 상관없이 주요 통화는 최대 90%, 기타통화는 최대 55%의 환율우대를 해주며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환전방법과 관계 없이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1명), 10만원권(5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20명)을 제공한다. 경품 행사는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휴가철 환전 이벤트로 높은 환율우대와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소소한 혜택이지만 환전 고객 모두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여름 휴가철 맞아 환전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