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신생기업 발굴 프로그램 '퓨처나인' 3기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7월 중으로 6~9개 기업 선발 예정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KB국민카드는 11일 신생 창업 기업을 발굴·육성하는 '퓨처나인' 3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 기업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모집 대상은 ▲주거·음식 ▲뷰티·쇼핑 ▲모빌리티 ▲헬스·웰니스 ▲엔터테인먼트 ▲교육 ▲디지털금융 ▲여행 등 총 9개 생활 혁신 분야의 스타트업 기업이다.

KB국민카드의 '퓨처나인' 3기 모집 포스터다. [이미지=KB국민카]

프로그램에 선발된 기업엔 ▲KB국민카드와의 공동 사업 추진 ▲회계·세무·법률·기술 관련 전문가의 지원 등이 제공된다. 또 사용자 경험(UX) 컨설턴시인 '엑스 플리트'가 제공하는 컨설팅 자문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3기 프로그램에서 유망 스타트업에 대한 전략적 투자 목적의 '라이프스타일 펀드'를 10억원 규모로 조성해 자사의 미래 신사업 발굴과 관련된 스타트업 기업에 자금을 투자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7월 9일까지 공개 모집이 진행되며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다음 달 중으로 6~9개 기업이 선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퓨처나인' 공식 폼헤이지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가까운 미래에 일상 생활 모든 곳에서 혁신을 일으킬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스타트업,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카드, 신생기업 발굴 프로그램 '퓨처나인' 3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