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8월3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고객 1만여명을 초청해 '2019 Liiv(리브)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윤 회장은 KB금융그룹 차원에서 ‘KB청춘마루’ 등 유스(Youth)고객 등에 대한 지원을 다각화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사이먼도미닉(쌈디), 지코, 크러쉬, 청하, 볼빨간사춘기, 아이즈원 등 역대급 뮤지션들이 출연해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MC로는 딘딘, 김도연, 최유정이 출연한다.
콘서트 티켓은 7가지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배부된다. 이벤트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2019 리브콘서트! Digital하게 GO!! (KB스타뱅킹, 리브(Liiv), 리브온(LiivON), 리브똑똑(Liiv Talk Talk)] 이벤트(4천장) ▲KB국민 나라사랑카드 발급받고 콘서트 가자(2천장) ▲하늘은 fresh! 리브콘서트로 Refresh!! (KB맑은하늘적금 이벤트 1천장) 등이다.
▲KB 환전하GO! 리브콘서트 가GO!!(리브환전 및 KB-POST 외화배달서비스 이벤트 1천장) ▲핫 Summer! Cool하게 펀드 가입하고, 리브콘서트 가자(600장) ▲Young KB Trustar 리브콘서트 티켓 이벤트(신탁상품 600장) ▲ 리브콘서트와 함께하는 즐거운 학카생활!!(KB고등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 200장)도 실시한다.
국민은행 홈페이지와 ‘KB스타뱅킹’ ‘Liiv(리브)’ ‘리브똑똑(Liiv Talk Talk) 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당첨여부는 7월12일 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KB스타뱅킹, Liiv(리브)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젊은층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 등을 통해 젊은층이 최애하는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