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8월3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고객 1만여명을 초청해 '2019 Liiv(리브)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개최 4회째를 맞는 Liiv(리브)콘서트는 미래고객 지원을 강조한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의 철학을 반영한 것으로, 유스(Youth)고객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문화 이벤트다.
윤 회장은 KB금융그룹 차원에서 ‘KB청춘마루’ 등 유스(Youth)고객 등에 대한 지원을 다각화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사이먼도미닉(쌈디), 지코, 크러쉬, 청하, 볼빨간사춘기, 아이즈원 등 역대급 뮤지션들이 출연해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MC로는 딘딘, 김도연, 최유정이 출연한다.
콘서트 티켓은 7가지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배부된다. 이벤트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2019 리브콘서트! Digital하게 GO!! (KB스타뱅킹, 리브(Liiv), 리브온(LiivON), 리브똑똑(Liiv Talk Talk)] 이벤트(4천장) ▲KB국민 나라사랑카드 발급받고 콘서트 가자(2천장) ▲하늘은 fresh! 리브콘서트로 Refresh!! (KB맑은하늘적금 이벤트 1천장) 등이다.
▲KB 환전하GO! 리브콘서트 가GO!!(리브환전 및 KB-POST 외화배달서비스 이벤트 1천장) ▲핫 Summer! Cool하게 펀드 가입하고, 리브콘서트 가자(600장) ▲Young KB Trustar 리브콘서트 티켓 이벤트(신탁상품 600장) ▲ 리브콘서트와 함께하는 즐거운 학카생활!!(KB고등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 200장)도 실시한다.
국민은행 홈페이지와 ‘KB스타뱅킹’ ‘Liiv(리브)’ ‘리브똑똑(Liiv Talk Talk) 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당첨여부는 7월12일 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KB스타뱅킹, Liiv(리브)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젊은층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 등을 통해 젊은층이 최애하는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