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SC제일은행은 29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중소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웰쓰케어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자산관리 및 글로벌 투자에 관심 있는 중소 법인고객을 초청해 SC제일은행이 제시하는 올해 자산관리 투자테마인 ‘React: 변화에 준비하고 대응하라’를 소개하고 기업경영의 필수요소인 세무 솔루션을 제시하는 자리다.
SC제일은행의 투자자문 전문가가 ‘투자를 다시 생각한다’를 주제로 외환 포트폴리오를 포함한 법인의 자산관리 방향에 대해 강연한다.
글로벌 경제의 성장세 둔화 및 경기 사이클 후반부의 변동성이 뚜렷해지는 상황에서 개인 자산가와 마찬가지로 법인 고객들도 유동성을 중심으로 한 회사 자산관리에 고심이 많기 때문이다.
SC제일은행은 올해의 시장환경을 감안해 과도한 위험자산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지양하고 다각화를 통해 자산의 변동성을 낮추는 동시에 단기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투자기회에 적절히 대응할 것을 조언할 예정이다.
이어 ‘법인고객을 위한 핵심 세무 전략’을 주제로 세무전문가의 강연이 진행된다. 급변하는 금융환경에서 개인보다 자금 단위가 큰 법인이 세무 솔루션을 포함한 체계적인 자산관리에 좀 더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판단에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