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푸드, '키스틱 크림치즈롤' 첫 선
롯데푸드가 연육소시지 안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첨가한 미니소시지 '키스틱 크림치즈롤'을 선보인다.
기존 키스틱이 소시지 중간중간에 치즈 등 토핑이 박힌 형태였던 것과 달리 '키스틱 크림치즈롤'은 소시지 중심부에 크림치즈를 통째로 채워 넣었다. 길다란 크림치즈를 연육이 감싸 마치 핫도그와 같은 형태를 보인다.
'키스틱 크림치즈롤'은 흰 생선살로 만든 연육을 58% 이상 함유해 탱글한 식감을 강조했으며, 18% 이상의 스위트인크림치즈 함양으로 더욱 풍성한 맛을 살렸다.
◆에스쁘아, 레드벨벳 조이 브랜드 뮤즈 발탁
에스쁘아가 새 브랜드 뮤즈로 레드벨벳 조이를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레드벨벳 조이는 드라마부터 한국 대표 뷰티 예능 '겟잇뷰티' MC까지 멀티플레이어로 다양한 끼와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조이는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러 '테이핑 커버 쿠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에스쁘아만의 다양한 리얼 뷰티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본격적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버거킹, 3천900원 균일가 행사 진행
버거킹이 콰트로치즈와퍼와 치즈와퍼 단품을 3천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거킹은 다음달 2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콰트로치즈와퍼와 치즈와퍼를 할인하는 '치즈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벤저스 : 엔드게임' 흥행 이후 치즈버거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진 것을 기념해 준비됐다.
◆뉴발란스, '액티브 아쿠아' 우먼스 캠페인 전개
뉴발란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우먼스 캠페인 '액티브 아쿠아'를 전개한다.
이번 '액티브 아쿠아'는 러닝은 물론 워터 스포츠 활동, 물놀이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해 여름휴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캠페인 상품인 '워터 크롭탑'은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갖춰 서핑과 수상스키 등 여름철 활동에 적합하고, '하이웨스트 워터 레깅스'는 요가와 워터 스포츠에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배까지 잡아주는 편안한 하이웨스트 기장으로 디자인됐다.
◆롯데시티호텔, '롯데시티위크' 프로모션 열어
롯데시티호텔이 비수기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성수기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롯데시티위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롯데시티위크'는 롯데시티호텔이 매 짝수달 첫째 주에 선보이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시티호텔 전 지점(마포·김포공항·제주·대전·구로·명동) 객실을 파격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유니클로, 2차 '여름 감사제' 할인품목 공개
유니클로가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감사제'의 2차 할인 품목을 공개한다.
할인 품목은 대표적 여름 스타일링 아이템인 쇼트 팬츠군이 추가된다. 남성용으로는 면 100%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갖춘 '치노 쇼트 팬츠'와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슬림피트 쇼츠 팬츠'가 제공되며, 여성용으로는 리넨 코튼, 새틴, 데님 등 다양한 쇼트 팬츠가 할인된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할인 행사로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중이다. 감사제 기간 동안 매장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냉백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롯데百, 아디다스 스타디움 국내 최초 유치
롯데백화점이 인천터미널점 4층에 국내 최초이자 전 세계 두번째로 아디다스의 스타디움 매장을 오픈한다.
아디다스 스타디움 매장은 의류와 슈즈로만 나뉜 기존 아디다스 매장과 달리 일반 캐주얼 스포츠를 선보이는 '오리지널스' 라인과 기능성 스포츠 상품 위주의 '퍼포먼스' 존으로 나눠 각 라인 특성을 강조했다.
또 롯데백화점은 인천터미널점이 스포츠 상품군 구매 고객 중 여성 비율이 70%로 다른 점포보다 10% 이상 높다는 점에 감안해 '프리미엄 우먼스 존'을 추가 구성했고, 아디다스 여성 프리미엄 라인인 '스텔라 맥카트니'를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3차 참가자 모집
한국코카콜라가 환경재단과 함께 습지 특별체험교육을 통해 환경과 생태 중요성을 배우는 '2019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3차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6학년 학생 40명이며, 모집 일정은 다음달 7일까지다.
2011년부터 9년째 운영되고 있는 '어린이 그린리더십 과정'은 도심 속 습지 탐사를 통해 초등학생들이 습지와 습지 보존의 중요성을 배우고, 습지의 근원인 '물'의 가치와 소중함에 대해 스스로 깨달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환경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