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KB 자산관리 페어'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객 자산가치 극대화"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7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WM스타자문단과 함께하는 2019 KB 자산관리 페어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WM스타 자문단, 더 큰 세상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글로벌 자산배분 전략 및 유망 상품 제시와 함께, KB금융만의 차별화된 역량을 미니강연 'StarClass(스타클래스), 1대 1 전문가 상담 등의 다양한 형태로 제공했다는 설명이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글로벌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박준우 쉐프의 세계 각국의 음식 문화 강연, 손미나 아나운서의 여행이 아니면 알 수 없는 것들이라는 주제의 강의 등 금융 이외 분야의 강의도 이어졌다. 세미나 외에 재즈밴드 판도라의 공연, 가수 케이윌의 축하공연도 함께 열렸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이 17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2019 KB 자산관리 페어'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KB금융]

허인 KB국민은행장은 "금융그룹 차원의 차별화된 자문역량 강화를 통해 자산관리 전략과 콘텐츠를 적극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품격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궁극적으로 고객 자산가치 극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인혜 기자 freesi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금융, 'KB 자산관리 페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