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출시
CJ제일제당이 여름철을 맞아 보양식 콘셉트의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은 보양식 중 선호도가 높은 추어탕과 반계탕 2종으로 구성됐다. 추어탕 제품에는 들깨가루가 들어간 걸쭉한 국물의 남원식 추어탕을 구현했으며, 반계탕은 3시간 동안 직접 우려난 닭 뼈 육수를 사용해 깊은 맛을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며, 다음 달에는 50명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단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샘, 장애인 스포츠단·임직원 친선경기 개최
한샘이 지난 14일 상암동 한샘 사옥에서 장애인 스포츠단 탁구팀 소속 선수들과 한샘 임직원간의 친선 탁구대회를 진행했다.
한샘은 소속 장애인 선수들과 임직원간 지속적 친선 경기를 통해 화합과 내부 결속을 다지고 있다. 지난 1월 사내 장애인 볼링팀 선수들과 친선 경기를 진행했고, 지난해 4월과 12월에는 장애인 선수들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어울림 체육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뚜레쥬르, '콜드브루' 신제품 첫 선
뚜레쥬르가 더워지는 날씨 속 시원함을 더해줄 콜드브루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뚜레쥬르 콜드브루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케냐산 원두를 사용해 산뜻한 맛을 살렸다. 커피 맛이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아이스 커피'와 우유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라떼', 연유를 넣어 달달한 맛을 살린 '연유라떼' 3종으로 구성된다.
뚜레쥬르는 베이커리에서 커피를 함께 즐기는 베이커리 카페 문화 트렌드에 발맞춘 뚜레쥬르만의 커피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어반 바비큐 파티' 패키지 론칭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기업 회식, 모임, 파티 등 30인 이상 단체 행사를 위한 파티 패키지 '어반 바비큐 파티'를 오는 10월 13일까지 선보인다.
'어반 바비큐 파티' 패키지 이용자는 호텔 15층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고, 합리적 가격에 무제한 바비큐 메뉴와 세미 뷔페를 제공받을 수 있다.
'어반 바비큐 파티'는 기본 파티를 위한 '기본 패키지', 전문 사회자를 지원받을 수 있는 '팀 패키지', 라이브 버스킹 공연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버스킹 패키지' 3종으로 구성된다.
◆이니스프리, 최대 65% 할인 5월 빅세일 진행
이니스프리가 오는 18일까지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은 기존 멤버십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전 품목 3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전 품목 35% 할인은 물론, 5만 원 미만으로 구매하더라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네이버에 '이니스프리'를 검색하면 매일 선착순으로 4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외에도 마이팔레트 제품 일부는 65%, 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한란 크림은 60%, 클렌징 폼, 선크림 등 일부 품목은 50%까지 할인 가격에 판매된다.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2종 첫 선
토니모리가 강화도 약쑥의 유효 성분을 담아낸 '프롬 강화 맑은 약쑥'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2종은 해풍과 해무를 맞고 자란 강화도의 '사자발약쑥'을 수확해 3년 이상 자연 숙성한 후 열추출공법을 통해 정성스럽게 추출한 약쑥 추출물을 함유했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는 세안 후 첫번째 단계에 사용해 피부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결을 맑게 케어해준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앰플'은 강화 약쑥 추출물을 70% 함유해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선사한다.
◆쿠팡, '베이비 페어' 개최…인기 육아용품 모아 운영
쿠팡이 오는 26일까지 인기 육아용품을 선보이는 '베이비 페어'를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8천400여개의 국내외 인기 상품들을 '봄나들이'와 '맘마&외출 필수품'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패션 상품부터 기저귀, 물티슈, 분유, 유모차 등 육아 필수품들을 15개의 테마로 나누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베피스·보솜이·실리만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유명 브랜드 47개를 별도로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특히 15일부터 3일간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70% 할인하는 하루 특가 이벤트를 운영하고, '쿠폰 할인관'을 열어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MLB, 1800년대 야구 모자 복각 '헤리티지 캡' 한정판 발표
에프엔에프(F&F)가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MLB)에서 1800년대 MLB 선수들이 착용하던 오리지널 모자를 복각한 '헤리티지 캡' 한정판을 발표한다.
MLB '헤리티지 캡'은 미국에서 최초의 야구 경기가 진행되었던 뉴욕 양키스 구단의 쿠퍼스 타운을 모티브로 1800년대 MLB 선수들이 착용하던 모자를 그대로 재현해 헤리티지 감성을 담아냈다.
펠트지 소재에 뉴욕 양키스 원 포인트 로고와 팀 유니폼에서 착안한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의 '헤리티지 캡'은 모자 내부에 쿠퍼스 타운 택과 라벨을 부착해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했다. 컬러는 네이비와 레드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