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가정의 달 맞아 300여 제품 최대 57% 할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선물포장키트 증정·오늘드림 프로모션도 진행

[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이 올해 처음으로 기념일 별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제안하고 가정의 달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올리브영은 오는 29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정의 달을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 선물 아이템 300여 종을 제안하고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이 가정의 달 맞아 제품 300여종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젊음'을 선물할 수 있도록 안티에이징 에센스, 탄력케어 크림 등 피부 관리를 위한 기초 화장품과 비타민∙유산균∙프로폴리스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

성년의 날을 위해서는 베이스∙색조 메이크업에 서툴거나 아직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지 못한 젊은 세대를 위해 올리브영의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20대 고객 매출 1위 아이템 등을 선정해 맞춤형 선물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승의 날 선물로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헤어 케어 제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매장에서는 기념일의 종류나 선물을 받는 대상에 따라 다른 콘셉트로 제작된 맞춤형 상품 택(Tag)을 통해 가정의 달 특별 기획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버이 날, 스승의 날을 대표하는 선물인 카네이션을 활용한 홈 프래그런스 세트도 선보인다.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라운드어라운드'의 인기 제품인 디퓨저, 캔들, 차량용 방향제 등 홈 프래그런스 제품에 카네이션 디자인과 꽃향기를 더해 실용적인 선물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좀 더 개성 있는 선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DIY 선물포장키트' 증정 행사도 펼친다. DIY 선물포장키트는 고객들이 구매한 제품을 직접 포장할 수 있는 기프트 페이퍼 5종, 작은 선물 포장에 용이한 접어 쓰는 포장지 1종, 포장한 선물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미니 카드와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 1일부터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매장을 직접 방문해 선물을 구입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화장품 즉시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늘드림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주문한 제품을 3시간 안에 가까운 매장을 통해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오는 5월 8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배송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준비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리브영의 상품 큐레이션 역량을 집약한 헬스, 뷰티 선물을 다양하게 기획했다"며 "올리브영은 올해부터 타깃별 선물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주요 선물 구매 채널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리브영, 가정의 달 맞아 300여 제품 최대 57%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