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어린이·청소년 맞춤형 상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사랑 정기적금·캡틴(Teen) 통장 내달 판매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BNK부산은행은 어린이, 청소년 맞춤형 상품인 ‘아이사랑 정기적금’과 ‘캡틴(Teen) 통장’ 2종을 다음달 2일부터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은행권 최고 수준의 금리와 차별화된 금융혜택으로 고객의 금융니즈를 충족시키고 어린이, 청소년 고객에게 올바른 경제관념과 금융에 대한 이해를 심어주기 위해 이번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아이사랑 정기적금은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특화상품으로 100억원 한도로 판매한다. 가입금액은 월 1천원부터 20만원까지이며 가입기간은 1년 이상, 5년 이하다.

첫 거래 우대이율 1.0%에다 자동이체 우대이율 0.3% 등 각종 우대이율을 통해 최대 4.0%(5년제 가입 기준) 수준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캡틴(Teen) 통장은 만 10~19세까지 청소년들의 용돈관리를 위한 입출금 통장으로 거래실적에 따라 ATM 출금수수료와 이체수수료 등을 월 10회부터 최대 무제한까지 면제한다.

특히 캡틴(Teen) 통장을 통해 부산은행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간 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김용규 마케팅추진부장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통해 영유아, 청소년 그리고 부모님들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이 될 것”이라며 “고객중심 서비스의 실천을 위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는 2018년 이후 출생 영유아 2천명을 대상으로 1인당 2만원의 바우처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은행, 어린이·청소년 맞춤형 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