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차량용 공기청정기 신모델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위니아 스포워셔' 필터식 신모델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대유위니아가 소형 공기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의 필터식 신모델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개인용·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다. 텀블러 형태로 디자인됐으며, 차량의 컵홀더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됐다.

 [출처=대유위니아]
[출처=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차내에서의 공기정화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차량용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모델은 공기청정 기능을 강화한 모델이다. 기존 습식형 스포워셔는 물을 사용해 에어워셔 형태의 자연가습을 지원했다. 필터식 스포워셔는 물 사용 없이 공기청정 필터로 기능하며, 프리필터와 일체형 집진 탈취필터로 구성돼 있다. 집진필터가 미세먼지를 99.9%까지 거를 수 있고, 탈취필터가 각종 생활냄새를 제거한다. 디자인은 최근 차량 내부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스마트 링 램프를 적용했다.

김혁표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미세먼지 문제가 악화되며 집뿐만 아니라 자동차 및 개인이 머무는 다양한 장소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자 하는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공기 중의 미세먼지를 99.9% 거를 수 있는 필터를 장착해 휴대성과 기능성 측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위니아 스포워셔 신모델의 출하가는 14만9천원이다. 신모델 중 차콜그레이 색상은 전국 하이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골드피치 색상은 하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유위니아, 차량용 공기청정기 신모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