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신일산업, '멀티 쿠커' 출시
신일산업이 불 없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멀티 쿠커'를 출시한다.
'멀티 쿠커'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샤브샤브·찜·국수·탕·차·보온 등 6가지 기능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 용량은 1.2리터로 최대 라면 2봉 동시 조리가 가능하며, 부피도 크지 않아 야외 사용도 가능하다.
음식 재료가 직접 닿는 부분은 스테인리스 스틸로 처리해 위생과 내구성을 잡았으며, 찜망도 함께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 과부하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안전 장치를 갖췄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와인 블레스 유'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보고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바자 '와인 블레스 유' 시즌2를 개최한다.
'와인 블레스 유'에서는 캐주얼 푸드, 스낵과 함께 40여 종의 다채로운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해 볼 수 있으며 최대 70% 할인 가격 구입도 가능하다. 저렴한 가격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와인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와인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선물 상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 당일 구매한 와인을 모모카페, 모모바에서 식사와 함께 이용할 경우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서식품, '맥심' 원두커피 신제품 8종 선봬
동서식품이 '맥심' 원두커피 신제품 8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로스팅 강도에 따라 원두의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맥심 시그니처 블렌드' 5종과 단일 원산지의 원두로 구성된 '맥심 싱글 오리진' 3종으로 구성됐다.
'맥심 시그니처 블렌드'는 두 가지 이상의 원두를 섞어 다채로운 풍미와 최적의 균형감을 살렸으며, 로스팅 강도를 5단계로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맥심 싱글 오리진'은 브라질 산토스, 콜롬비아 우일라, 에티오피아 시다모 등 산지별 원두가 가진 특성과 개성을 극대화하는 로스팅 기법을 적용했다.
신제품 8종 모두 해당 원두에서 느낄 수 있는 아로마의 종류와 로스팅 강도, 바디감, 산미를 패키지에 그래프로 표현해 손쉬운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 모집
아워홈이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를 오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판아워홈'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서비스와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SNS를 통해 홍보하는 서포터즈 활동을 수행한다. 2012년 1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해까지 약 900명의 대학생이 활동을 마쳤다.
'판아워홈' 8기에는 아워홈과 식품산업 전반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워홈 공식 블로그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동기와 SNS 활용도를 종합 평가해 50명을 최종 선정하고, 다음달 초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좋은사람들 '바디기어', 2019 꽃봄버킷레이스 후원사로 참여
좋은사람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바디기어가 지난 14일 여의도에서 열린 봄 마라톤 대회 '2019 꽃봄버킷레이스' 후원사로 참여했다.
바디기어는 단순 경품 협찬뿐 아니라 대회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 설치된 부스에는 바디기어의 다양한 스포츠웨어 제품들과 '기어비트S'의 체험존이 마련됐으며, 플라워타투스티커 부착 서비스와 제비뽑기 이벤트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율, 세살쑥 진정 에센스 첫 선
한율이 강화도 어린쑥을 3년 간 자연 숙성하여 진정 효능을 극대화한 '세살쑥 진정 에센스'를 출시한다.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강화섬의 해풍과 해무를 견뎌내며 자란 어린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하고 한율만의 진정우린 추출법™으로 세살쑥을 24시간 동안 80~95도의 온도에서 뭉근하게 끓여 진정 성분을 담아낸 제품이다.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세살쑥 추출물이 100% 함유돼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을 받거나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G마켓에서 15일부터 만날 수 있으며 다음달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 한율 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 '광어 다운샷 낚시대회' 열어
11번가가 최근 급증한 낚시 마니아들을 겨냥해 처음으로 바다 한 가운데서 펼쳐지는 '광어 다운샷 낚시대회'를 개최한다. 낮 12시부터 선착순 192명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권을 판매한다.
11번가가 주최하고 출조전문업체팀싸파가 주관하는 이번 낚시대회는 오는 5월 4일 오전 6시부터 하룻동안 충남 보령 무창포항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선박 11대에 나눠 탑승한 뒤 서해 바다로 나가 광어 낚시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자 모두에게 웨스트우드 바람막이와 바낙스 모자, 낚시용품 등 사은품이 증정되며, 여행자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최고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추첨을 통해 시마노 콘퀘스트릴, 파인뷰 블랙박스, 엘파마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나눠준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