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소방관 화이팅!"…이베이코리아, 22억원어치 소방용품 지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히어히어로' 캠페인 통해 전국 11개 시도지역 지원

[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경북소방본부에 면체(소방용 마스크 안에 덧대는 천)소독기, 고압세척기 등을 비롯해 2억5천만 원 상당의 소방용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017년부터 시작한 소방관지원 프로그램 '히어히어로'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11개 시도지역에 총 22억5천만 원 상당의 소방용품 지원을 마쳤다.

이베이코리아, 경북소방본부에 소방용품 지원 [사진=이베이코리아]

'히어히어로'는 출동환경에 도움이 되는 물품·장비를 지원해 국민의 안전 가치를 실현하는 캠페인이다. 고객참여형 사회공헌기금인 G마켓 후원쇼핑과 옥션 나눔쇼핑 기금을 통해 분기마다 상대적으로 재정이 취약한 지방소방본부를 직접 방문해 의견을 취합한 후 전국 11개 시·도 소방본부에 누적 지원금 약 22억5천만 원 상당의 59종 물품 2천3백여 개를 지원했다. 화재 안전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안전의식 고취 캠페인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이외에도 소방관 자선기부 나눔 축구대회 후원를 비롯해 G마켓·옥션에서 영화 '인랑' 제작팀, 방송인 유병재 등과 장기투병 소방관 생계비 지원을 위한 회원 캠페인 등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 해 4월에는 소방공무원 처우개선 공로를 인정받아 소방청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서민석 이베이코리아 부사장은 "지난 2년간 11개 지역의 소방관들을 직접 만나서 지역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때로는 소방용품을 직접 개발해 전달하는 과정을 통해 우리 옆의 영웅 소방관들의 노고가 국민들에게 잘 전달되었길 소망한다"며 "올해는 화재 안전 가치를 확산할 수 있는 소방 관련 상품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하고 관련 상품을 개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어로 소방관 화이팅!"…이베이코리아, 22억원어치 소방용품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