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롯데칠성음료, '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손잡고 어린이 차음료 '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를 출시했다.
'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활용한 차음료로, '핑크퐁 어린이주스', '핑크퐁 아이시스 8.0'에 이어 선보이는 어린이 타깃 제품이다.
패키지는 미생물 번식이 쉬운 차음료 특성을 고려해 어셉틱 페트병을 적용하고 무균충전공법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다.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게 잡고 마실 수 있도록 중간 부분이 잘록하게 들어간 230ml 용량의 페트병을 적용했다.
◆바이타믹스, 현대홈쇼핑 손잡고 '크리에이션스' 특별가 판매
블렌더 제조 전문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현대홈쇼핑과 손잡고 자사의 '바이타믹스 크리에이션스(Creations)'를 특별가로 판매한다. 오는 30일 오전 8시 20분부터 60분 동안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홈쇼핑 사상 최저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바이타믹스 크리에이션스'는 2마력, 1천200와트의 강력한 모터를 장착한 초고속 블렌더다. 과일과 야채·얼음·견과류·씨앗까지 완벽하게 블렌딩해 가정에서도 전문 매장 수준의 블렌더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자동 세척 기능도 포함돼 있다. 바이타믹스 크리에이션스에는 본체와 2L 컨테이너, 0.9L 드라이 컨테이너 등이 특별 구성품으로 포함되며, 스무디 보틀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파스퇴르, 떠먹는 요거트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선봬
파스퇴르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한 한 끼를 대신할 수 있는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3종을 선보인다.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는 간편하고 건강하게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떠먹는 요거트다. 그릭요거트의 장점인 진한 풍미와 높은 단백질 함유량은 그대로 유지하되 특유의 조직감을 부드럽게 개선해 새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는 상큼한 알로에, 오트밀, 플레인 등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유산균은 한국인의 장에 잘 맞는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LB-9'를 적용해 요거트의 본래 기능을 충실히 살렸다.
◆인터컨티넨탈호텔,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 2019' 참여
국내 운영중인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HG) 계열 호텔 8곳이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2019(어스아워)'에 참여한다.
어스아워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WWF) 주최로 2007년부터 시작된 전 세계적 행사로, 기후변화에 대한 관심 촉구와 에너지 절감에 참여하기 위해 일년에 한 시간 동안 주요 건물들이 소등과 절전에 참여한다.
올해 어스아워 캠페인에 참여하는 국내 IHG 호텔들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홀리데이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 등 총 8곳이다. 각 호텔에서는 전등 끄기 외에도 다양한 환경 보호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호텔, '댜오위타이' 만찬 행사 열어
신라호텔이 다음달 3일부터 8일까지 중국 국빈관 '댜오위타이'의 주방장과 서비스 직원을 초청하고 기물들을 공수해 중국 국빈들에게만 제공되는 수준의 코스요리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댜오위타이'는 중국을 방문하는 외국 정상들을 영접하기 위해 설립된 국빈관으로, 궁중요리부터 민간요리를 아우르는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광동·산둥·쓰촨 등 중국 8대 요리와 양식을 결합한 '조어대' 등의 메뉴가 대표적이다.
이번 '댜오위타이' 초청 식음 프로모션은 서울신라호텔이 지난 2004년과 2014년, 2018년에 이어 네 번째로 열린다. 지난해 4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오찬과 모두 만석을 기록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해 올해는 지난해보다 이틀 연장된 6일간 개최된다.
◆아모레퍼시픽, 헤어트리트먼트 모델로 배우 오나라 발탁
아모레퍼시픽이 프리미엄 헤어트리트먼트 '리:본드'의 모델로 배우 오나라를 발탁했다.
리:본드 트리트먼트는 모발 손상의 근본적 케어를 위해 특허 받은 프로틴본드솔류션TM 기술을 적용해 모발 내부에 단백질 성분을 집중 공급한다. 또 7종의 아미노산과 올리브오일 등 5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 모발을 구성하는 콜라겐 등이 함유돼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아모레퍼시픽몰과 지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디비치·연작, 클렌징 제품 인기
비디비치(VIDIVICI)와 연작(YONJAC) 등 신세계인터내셔널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선보이고 있는 클렌징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비디비치의 '젠틀 퓨리파잉 클렌저'는 연꽃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쌓인 유해성분을 정화해주고 진정효과에 좋다. 비디비치는 클렌저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 되는 스마트 페이스 클리어도 출시했다. 분당 9천 번의 섬세한 진동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준다.
연작의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천연 녹차 잎을 말린 뒤 갈아 만든 파우더로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신세계 뷰티 편집샵 라페르바에서 판매하는 네추라비세(Natura Bisee)의 '다이아몬드 코쿤 컬렉션 엔자임 클렌저'는 피부에 남아있는 독성물질과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