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NH농협은행은 20일 올원뱅크에서 복잡한 모임관리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목돈도 마련할 수 있는 모임전용 금융상품인 NH모여라통장(입출식/정기예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H모여라통장 입출식은 모임전용 특화통장이다. 올원뱅크의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명과 회비를 설정하고, 회원 초대, 일정관리, 공지사항 등재, 미납자 관리 등의 자금관리 복합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모임을 관리할 수 있다.
또 회비가 100만원 이상 쌓이면 NH모여라통장 정기예금으로 손쉽게 전환해 운용할 수 있어 모임자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목돈까지 마련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으로, 정기예금의 기간은 6개월이고 1인 4계좌까지 가능하다.
농협은행은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7일까지 올원뱅크로 NH모여라통장 입출식을 신규가입하고 올원뱅크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을 개설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하는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NH모여라통장 정기예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여행상품권(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