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손오공, '메카블레이드' 시리즈 론칭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이현석기자] ◆손오공, '메카블레이드' 시리즈 론칭

손오공이 모션인식 팽이 완구 '메카블레이드' 시리즈를 론칭한다.

'메카블레이드'는 베이직 제품인 라이트 시리즈 6종과 메탈 소재 블레이드를 갖춘 메탈블레이드 시리즈 6종, 무선 리모컨 기능을 지원하는 액션 라이브링 시리즈 5종으로 구성되며 전용 배틀 경기장도 함께 선보인다.

'메카블레이드'와 배틀 경기장은 전국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밀레, '알란 재킷' 출시

밀레가 윈드 브레이커 신상품 '알란 재킷'을 출시한다.

'알란 재킷'은 도레이사의 더미작스 2.5 리터 방수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와 방풍·방수·투습 효과를 구현했다. 특히 재킷 내부에 심 실링(Seam sealing) 테이프를 사용하고 방수 지퍼를 사용해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사진=밀레]

'알란 재킷'은 후드 탈부착 스타일로 제작해 기후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벤틸레이션 기능도 추가해 땀 배출이 원활하고 적절한 체온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한국야쿠르트, 대한외과대사영양학회와 MOU 체결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16일 대한외과대사영양학회와 프로바이오틱스 기능성 연구 개발을 위한 연구 협력 MOU를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조인식에서 프로바이오틱스와 천연물의 기능성 발굴과 함께 산·학·병 프로그램 개발 및 지속적인 학술 교류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1976년 식품업계 최초로 중앙연구소를 설립하고 4천500여 종의 프로바이오틱스 라이브러리를 활용해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최근에는 농림축산식품부, KIST 등과 프로바이오틱스를 이용한 마이크로바이옴 국책 과제를 진행 중이다.

◆세븐일레븐,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캐시비 결제 서비스 도입

세븐일레븐이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캐시비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구글플레이의 유료 앱과 영화, 게임 등 콘텐츠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이다.

기존에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 시 현금 결제만 가능했지만, 캐시비로 결제수단을 확대하면서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구글플레이를 주로 이용하는 10, 20대가 교통카드를 주요 결제수단으로 이용함에 따라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

◆CJ프레시웨이, '해천미업' 소스 선봬

CJ프레시웨이가 3월 말부터 중국 최대 규모의 소스 제조 기업 해천미업의 소스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해천미업이 공식 유통업체를 선정해 국내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천미업의 대표 제품인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는 3월 말부터 CJ프레시웨이를 통해 독점 공급된다. 중국 시장 1위를 점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간장 제품군도 5월부터 직수입 과정을 거쳐 유통된다.

CJ프레시웨이는 중식 전문 유통 대리점과 전국 11곳의 프레시원을 통해 해천미업 제품에 대한 유통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다음달 '피에르 썸씽' 열어

롯데호텔서울의 하이엔드 소셜 파티 '피에르 썸씽'이 4월 4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에서 열린다. '피에르 썸씽'은 지난해 10월부터 매 짝수달 첫 번째 목요일 밤 개최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서울]

이번 '피에르 썸씽' 참가자는 스파클링 와인 1병, 3종의 과일 맛 샘플러,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의 쁘띠 플래터 1세트 등을 2인 기준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피에르 바의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선보이는 3종의 칵테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베스트드레서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롯데호텔서울 뷔페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또는 치즈 플레이트 1세트 등의 경품이 제공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G마켓, 유한양행·유한킴벌리 브랜드 게릴라마켓 개최

G마켓이 유한양행·유한킴벌리와 함께 24일까지 '브랜드 게릴라마켓'을 열어 인기 생필품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브랜드 게릴라마켓'에서는 유한양행·유한킴벌리의 욕실용 인기 상품을 혼합 구성한 '스마일팩'을 구성해 개별 정상가 대비 30% 저렴하게 제공한다. 익일 배송 서비스도 적용되며 18일부터 21일까지는 매일 500개, 22일부터 24일까지는 총 1천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유한양행 전용 브랜드쿠폰 4종, 크리넥스 전용 브랜드쿠폰 2종을 비롯한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손오공, '메카블레이드' 시리즈 론칭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