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삼성물산,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삼성물산,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잠재력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를 발굴, 후원하는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의 3번째 주인공을 찾아 나선다.

sfdf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 2005년부터 진행했던 'SFDF'와는 별도로, 지난 2017년 출범한 상금 1억 원 규모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수상 프로그램이다. 지원 대상은 국내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브랜드 론칭 5년 이하의 재능있고 창의적인 디자이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이달 4일부터 25일까지 제 3회 sfdf 수상 디자이너 지원자를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공개 모집한다. 지원 접수는 sfdf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오는 5월까지 2차례의 삼성물산 패션부문 디자인실장, CD(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사내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최종 10개 팀의 후보를 선정한다. 6월 중에는 대중 참여형 심사가 진행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생딸기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향긋한 봄을 맞아 5일부터 약 2주 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생딸기 음료는 딸기의 새콤함과 아가베 시럽의 달콤함이 우유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봄 딸기 라떼'와 '딸기 유스베리 티', '딸기 파인 주스' 등이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번 스타벅스 딸기 음료는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재배된 국내 품종으로 과육의 품질과 당도가 우수한 설향 딸기를 농가에서 직납 받아 밭에서 딴 신선한 딸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미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첫 선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미샤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자극을 받았거나 트러블이 일어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피부 진정 에센스다. 항염과 면역증진 등의 약효로 널리 알려진 개똥쑥 추출물로 만들었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피부에 특별한 진정이 필요한 날은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5~10분간 필요 부위에 붙여 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컬럼비아, '오카나 림 돔™ 재킷' 판매

컬럼비아가 간절기에 입기 좋은 '오카나 림 돔™ 재킷'을 출시한다.

'오카나 림 돔™ 재킷'은 컬럼비아 자체 방풍 기술인 '옴니 윈드 블록(OMNI-WIND BLOCK)'을 적용해 차가운 바람은 막아주고 내부의 땀과 열은 배출한다.

[사진=컬럼비아]

경량 3레이어 원단으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방풍 및 투습 기능까지 갖췄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은은한 멜란지 컬러를 적용한 3가지 색상으로 각각 선보여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 도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호텔 서비스의 최적화를 위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 전 객실에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를 3월부터 도입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는 호텔 객실뿐 아니라 외부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외출 시 돌아오는 시간에 맞춰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모바일 컨시어지를 통해 룸 서비스 주문부터 객실 서비스 요청, 호텔 부대시설 및 프로모션 정보까지 제공한다.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는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둔 호스피탈리티 전문 모바일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인 아이리스(iRiS)와 전역 분배 시스템(GDS) 개발 및 운영의 선두 주자인 아마데우스(AMADEUS)가 협력해 개발한 호텔 서비스 최적화 시스템이다. 국내 호텔 업계에서는 최초로 2017년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 선보였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삼성물산,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