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텔레콤, 알뜰폰 ATM 개통 고객에 기가지니 '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개월간 월정액요금 면제 혜택도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편의점에 있는 ATM기기에서 알뜰폰에 가입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에넥스텔레콤은 자동입출금기(ATM)를 통한 'A모바일' 간편 개통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대(大)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ATM 유심(USIM) 간편 개통'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일반 참여 이벤트', 개통 후 SNS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한 고객을 선정하는 '후기 이벤트'가 있다.

선정된 고객은 45만원 상당의 인공지능(AI) 스피커 '기가지니'·사물인터넷(IoT) 허브를 받을 수 있다. 3개월간 월정액요금 무료 혜택도 주어진다.

[출처=에넥스텔레콤]

개통은 전국 1만2천여개의 편의점, 지하철 등에 설치된 효성 티엔에스(TNS) ATM에서 할 수 있다. 통신사 선택 후 편의점에서 구매한 유심 번호와 인적 사항 등을 입력한 뒤 신용카드와 주민등록증으로 본인 인증을 하면 5분 내 개통이 완료된다.

간편 개통이 가능한 요금제는 ▲A LTE 데이터 100M(LTE) ▲A LTE 선택형 150분 6GB ▲A LTE 선택형 150분 10GB ▲알뜰A 데이터 10G 등이다. 신규 개통만 가능하며, 개통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5월 7일에 공지된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ATM 개통 고객에 기가지니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