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내달 3~4일 설 맞이 기내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년 명절 기내 이벤트로 추억 선사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기해년 설 연휴를 맞이해 티웨이항공이 특별한 기내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은 내달 3일과 4일 이틀간 인천에서 베트남 다낭으로 가는 항공편에서 기내 이벤트팀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연휴 기간 티웨이항공과 함께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서다.

내달 3일 다낭으로 출발하는 비행편에서는 아름다운 화음으로 노래를 선물하는 티하모니(t'Harmony)팀이 이벤트를 준비한다. 해당 편수에서는 돼지띠인 승객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승객과 가장 적은 승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티웨이항공]

내달 4일 떠나는 비행편의 경우, 캘리그라피(Calligraphy)를 선물하는 '캘리웨이'팀이 탑승한다. 특히 설날과 관련된 익숙한 동요의 앞 소절을 듣고, 그 다음 소절의 가사를 맞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내 뿐만 아니라, 대국국제공항 램프에서도 이륙 직전 새해 인사를 담은 현수막을 통해 승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특별한 기내 이벤트와 함께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내달 3~4일 설 맞이 기내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