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일레븐, '챠슈돈코츠라멘' 선봬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세븐일레븐, '챠슈돈코츠라멘' 선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추운 겨울철 뜨끈한 국물과 함께 즐기는 일본식 라멘 '차슈돈코츠라멘'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차슈돈코츠라멘'은 돈골을 오랜 시간 직접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차슈, 계란, 죽순, 홍고추, 쪽파 등 고명을 푸짐하게 담았으며, 특히 당일 직접 제면한 생면을 사용해 촉촉하고 쫄깃한 면발의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코카-콜라는 2019년을 맞아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함께 짜릿한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또 이번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까지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만의 코카-콜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코카-콜라]

이번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와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패키지 총 2종의 코카-콜라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코크플레이 앱에서 응원을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작성하고,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패키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추첨을 통해 100명씩 총 1천 명에게 세상에 하나뿐인 패키지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총 2종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이 28일 '2019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천 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전국 5개 도시에서 핑크런을 개최할 예정으로, 첫 대회인 부산대회는 3월 24일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 희망자는 핑크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신청 시 10Km와 3km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능성 티셔츠가 제공된다. 1인당 1만 원의 참가비를 내야 하며,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유방암 환자의 수술과 검진에 활용된다.

◆지유, '마시멜로 펌프스' 판매

지유(GU)가 폭신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가성비가 높은 '마시멜로 펌프스'를 선보인다.

지퍼나 끈이 없고 발등이 패인 여성용 구두를 뜻하는 '펌프스'는 지유의 인기 상품으로, '마시멜로 펌프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마시멜로를 연상시키는 폭신하고 말랑말랑한 발 쿠션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진=GU]

3~5cm의 힐 높이에도 발가락부터 발 뒤꿈치까지 감싸주는 쿠션이 충격과 마찰을 흡수해 오래 서 있어도 편안하며, 발의 움직임에 따라 밀착되는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많이 걸어도 발에 피로감이 덜하다.

지유는 각자 개성에 맞는 구두로 스타일을 연출할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컬러는 베이지와 블랙 외에도 비비드한 옐로우, 핑크, 퍼플, 블루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베네피트, 이사배와 콜라보한 브로우 팔레트 선봬

베네피트가 오는 31일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콜라보한 '베네피트 X 이사배 브로우 팔레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손쉽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눈썹 결을 정리해줄 '김미 브로우 플러스', 아이브로우 파우더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풍성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 눈썹 컬러 마스카라 '3D 브로우 톤즈' 등 브로우 컬렉션 정품 5종과 맵핑 툴로 구성됐다.

이번 브로우 팔레트는 각국을 대표하는 10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진행된 글로벌 프로젝트로, 각국에서 크리에이터의 이름을 딴 스페셜 키트를 나라별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일레븐, '챠슈돈코츠라멘'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