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초고속인터넷·CCTV·출동경비…'B&캡스'로 한번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초고속인터넷과 ADT캡스 동시 이용 시 3개월 서비스 요금 할인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SK브로드밴드와 ADT캡스가 초고속인터넷과 CCTV, 출동경비를 한번에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선보였다.

SK브로드밴드(사장 박정호)는 지난해 10월 SK텔레콤의 자회사로 새롭게 출발한 보안전문기업 ADT캡스와 제휴를맺고 초고속인터넷과 출동보안 서비스를 결합한 'B&캡스'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SK브로드밴드와 ADT캡스가 초고속인터넷과 CCTV, 출동경비를 한번에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SKB]

SK브로드밴드는 'B&캡스' 서비스에 3년 약정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 1년차에는 초고속인터넷과 출동보안 각 서비스의 1개월 요금 전액을, 가입 2~3년차에는 매년 1개월 요금의 50%를 할인 제공한다. 이에 따라 3년간 최대 38만5천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캡스' 신청 시 초고속인터넷은 모든 상품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출동보안은 'ADT캡스홈' 상품을 제외하고 선택할 수 있다. 이미 출시한 SK텔레콤 이동전화와 ADT캡스 간 결합상품인 'T&캡스'와 중복으로 가입할 경우 3년 동안 매년 출동보안 서비스의 1개월요금을 전액 할인 받을 수 있다.

'B&캡스'는 초고속인터넷과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풀HD CCTV 및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B&캡스'는 SK브로드밴드의 소상공인 전용 요금제인 '성공 드림 요금제'와도 중복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사업장용 패키지상품에 가입할 경우 초고속인터넷 요금을최대 월 8천800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B&캡스와 성공 드림 요금제에 동시 가입 시 구글 등 30여개 채널 노출을 통한 매장 홍보와 국내 유명사이트에 알바 구인 신청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가입 신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또는 ADT캡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향후 ADT캡스와의 제휴를 더욱 강화해 인터넷과 홈 보안 IoT 상품을 결합한 서비스도 빠른 시일 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이번 ADT캡스와의 결합상품 출시로 소상공인 사업장 내 필수 서비스인 초고속인터넷과 출동보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사업 성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제휴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초고속인터넷·CCTV·출동경비…'B&캡스'로 한번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