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게임아카데미 3기 전시회 성료…3천명 방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상반기 중 넷마블 게임아카데미 4기 모집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넷마블 게임아카데미 3기 참가 학생들의 게임 작품 전시회인 '미래의 꿈, 게임에 담다'에 총 3천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0일부터 21일까지 종로구 소재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넷마블 게임아카데미 3기 참가 학생들이 제작한 게임들을 선보이는 무료 전시회를 진행했다.

전시회에는 약 8개월 동안 게임 기획,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래밍 등 각 분야의 전문가 멘토링 및 교육과정을 수료한 넷마블 게임아카데미 3기 참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총 16점의 작품이 전시됐다.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3기 참가 학생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번 3기 전시회는 퍼즐에서 리듬액션, 어드벤처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은 물론 최적화 과정까지 거쳐 실제 앱 마켓에 출시한 게임 등이 마련된 만큼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고 재단 측은 전했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작품별 인기투표에서는 대상을 받은 '썬포유(Sun for You)'가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다. 썬포유는 빛을 반사해 보석을 회전시켜 동굴 속에 자리한 새싹에 햇빛을 비추는 퍼즐 게임이다.

한편,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한 넷마블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만 14~18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차세대 게임 산업 리더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넷마블문화재단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넷마블 게임아카데미 게임개발 스튜디오도 마련해 학생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개발하고 공유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완성된 게임을 토대로 경진대회 및 전시회는 물론 실제 앱 마켓에 출시까지 지원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상반기 중 넷마블 게임아카데미 4기를 모집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게임아카데미 3기 전시회 성료…3천명 방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